폭염경보가 내리던 8월3일, 2박3일간의 자전거라이딩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스팀잇을 이제 막 시작하게된 @hyeoki 입니다.^^

스팀잇 자전거길.jpg

지난주 폭염경보가 내리던 8월3일에서 5일,
생애 첫 라이딩을 다녀왔습니다.ㅠ

인천 아라자전거길을 시작하여 한강종주자전거길(서울구간)
그리고 국토종주남한강자전거길 충주댐까지... 가는게 목표였으나 ~!!
중간에 변수가 발생해 경기도 여주보까지만 ㅎ
아쉬운 부분도 있었으나 그래도! 나름 완주했다는 성취감!! ㅎㅎ

뜨거운 날씨에 장시간 자전거 라이딩을 하니
엉덩이와 무릎 그리고 살까지 타니..
이 짓을 왜 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ㅎㅎ

그래도 중간중간 시원한물과 가끔 내리막길을 만날을때의 기쁨!!
그리고 무엇보다 같이 동행하는 멤버 @terran @justinkim 가 있어
가능했던거 같습니다.

마시는 물, 음료 값만 15만원 ~!
2박3일이니 저녁에 밥먹고 술마시는것도 또하나의 행복 ㅎㅎ

자전거 탈때는 힘이들어 후회도 했지만ㅎㅎ
이런 스토리들이 만들어지기에 중독이 되는거 같습니다.
날씨가 시원한 가을에는 일주일코스?? 제주도자전거길도 가보고 싶네요 . ㅎ

아래 사진들은 자전거 타면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중간중간에 사진 좀 많이 찍고 싶었는데...
찍고나니 아래 사진들이 전부네요. ㅎ

자전거길 (16).jpg

자전거길 (15).jpg

자전거길 (2).JPG

자전거길 (3).JPG

자전거길 (4).JPG

자전거길 (5).JPG

자전거길 (6).JPG

자전거길 (7).JPG

자전거길 (8).JPG

자전거길 (10).JPG

자전거길 (11).JPG

자전거길 (12).JPG

자전거길 (13).JPG

Sort:  

별로 잘타는거 같진 않내요..호호

ㅎㅎㅎ @terran 님두요!! ㅎ

Pemandangannya indah sekali,, apakah itu dikampung anda,,, dmna anda berasal

Nice Pic, Nice Place!
I'll follow u, follow me back please ;)

음료수 값만 15만원이라니...ㅋㅋㅋㅋㅋ
더운데 고생하셨습니다!!
요새 너무 더워서 저는 야간에만 라이딩하게 되네요! ㅜㅜ

술값 합치면 더나옵니다 ㅋㅋㅋㅋ 저도 야간에 해야겠어요 ㅠ

집이 인천이라 아라뱃길 가끔 자전거 타긴하는데 요즘 날씨에 대단하시네요
저는 수첩에 종주인증도장 한번 도전한다 하면서도 몇년째 미루고 있어요^^

당분간 저녁에 타려구요 ㅎㅎ 사서 고생한거죠 머~ ㅎㅎ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뉴질랜드에 살고 있는 키위♥라고 합니다.
2박 3일 동안 폭염에서 자전거 여행이라니 ㄷㄷㄷ;; 멋있으세요 ㅋㅋ 탁 트인 도로가 씽씽 달리기 정망 좋아보이네요^^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아구~ 찿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팔로우 합니다 ~!! ㅎ

더워서 고생많이하셨죠??
고생한만큼 추억이 배로될겁니다
라이딩포스 멋집니다
제 막내도 로드타고 국토종주했는데 팔다리에 선이 그어져있네요 ㅎㅎ
봇하고팔로우맺고갑니다

저도 다리에 선이 ㅎㅎ 네에 ~! 봇이랑 팔로우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하겠습니다.^^

좋습니다~~^^

네에~ 자전거 라이딩 매력이 있죠~!

와....터널 속을 지나갈 때는 어떤 느낌일까요?
그래도 스팀잇벗님들이 함께 하셔서 좀 덜 무서웠겠어요.ㅎ

터널속 근처에 가면 찬바람이 나오니
라이딩하면서 또 하나의 즐거움이네요 ㅎㅎ

ㅎ 그렇군요. 여성스티미언 한 분이 터널 속 라이딩때 무서워서 지릴뻔 했다길래...ㅎ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비트코인, 이더리움, 스팀, 스팀달러등은 암호화폐 혹은 cryptocurrency라고 불린다네요.
10.42%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3.64 / 2개 / 합계 : 7.28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공부좀 하겠습니다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068.07
ETH 3133.8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