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을 통해 처음 가입인사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통해 처음 인사드리는 @hyeoki 입니다.^^

스팀잇을 알게된건 비트코인 관련 정보를 통해 예전부터 알고는 있었습니다.

가입을 하고 해봐야겠다는 생각~!은 진작에 하고는 있었지만..

이제야 가입을 하고 인사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20170808_204434.png

제가 스팀잇을 해야겠다고 결심을 하게 된 이유는

이미 스팀잇을 진행하고 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블로체인 기반으로 만들어진

SNS 소셜네트워크 블로그 형식으로
추천 받은 글은 보상을 받게 되는 구조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정보차원에서도 다른 SNS 보다 진정성이
매우 강할거라 높게 평가하고 있습니다.

저는 앞으로 스팀잇을 통해 비트코인 관련 정보 /스팀잇 관련 정보

그 외 일상스토리( 사진, 여행, 캠핑, 패션, 디자인, 취미등등 )도

함께 진행을 할까 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리고(꾸벅)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꾸벅)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네 감사합니다.^^

Welcome to Steem @hyeoki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Thank you.^^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2달라 보내드립니다.


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 https://steemit.com/kr/@myson/07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https://steemit.com/kr/@girina79/5sze9t


다른 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 https://steemit.com/kr/@myson/3jifr2-07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woo7739님, 안녕하세요! 보낸주신 스팀달러로 @girina79님에게 보냈습니다.

처음엔 몬가 하고 어리둥절 했는데, 정말 대단한분이시네요.^^

앞으로 스팀잇을 통해 저도 좋은일을 할수있는 동기부여가 되었네요.

다시한번 인사드리고 감사드립니다.^^

어서 오세요. 기다렸습니다. hyeoki님! 아...닉을 어떻게 발음해야 하나요?
보팅&팔로 합니다.

네 안녕하세요 ㅎ 혁이라고 불러부시면 됩니다. ㅎㅎ

저도 보팅&팔로 했습니다. ㅎㅎ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100$이상 보상을 자주 받으시는 고수분들은 뉴비를 위해 kr-newbie를 아껴주세요!, 이 글 쓰신 작가분을 위한 댓글은 아니에요! 아니 어쩌면 뉴비시니까 위하는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ㅎㅎㅎ.
5.21%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19 / 1개 / 합계 : 0.19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네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꾸준한 활동 부탁드리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네에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글 기대할께요

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스팀잇 세상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하길 원합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068.07
ETH 3133.8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