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이용자분들 반갑습니다!! 인사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부산에살고 아들하나키우고있는 31살 초보아빠입니다!!
지인들추천으로 가입하게되었는데
아무쪼록 잘부탁드립니다!!!!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모르는점이 많습니다!!

그리고..프로필사진 등록하는법좀 알려주시면안될까요..??ㅜㅜ

Sort:  

란도쨔응 일로와보셍

란도 안녕 테스트

반갑습니다 저도 어제가입했어요 잘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잘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어서오세요! 같은 초보아빠로서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프로필 사진은 https://steemit.com/steemit/@primus/best-3-image-hosting-sites-for-steem 참고 하셔서. 세 사이트 중 정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 감사합니다! ! 하나배웠습니다ㅋ

안녕하세요 ^^ 저도 얼마안된 뉴비입니다. ㅋㅋ 이미지 삽입은 이미지 URL을 글 작성 칸에 삽입하는게 기본이고 스팀잇앱으로는 첨부사진 넣는 것 처럼해서 삽입하실 수 있어요~ 한번 해보시고 어려우시면 다시 말씀해주세요 ^^

해결됬습니다ㅎㅎ감사합니닷

안녕하세요!
환영 합니다.
저도 가입한지 며칠 안됐는데.
프로필 이미지 등록이 잘 안돼서 헤맸네요.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이제알겠습니다 성공!!

반갑습니다!! 팔로우할게요~

반갑습니다 맞팔했어요

반가워요~~
저도 초보예요~
화이팅입니다~^^

화이팅입니다!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2135.43
ETH 2418.50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