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희안한 스팀코인 도박시스템이 생겼네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예준이아빠 @hyeok입니다.

제가 다른분들 블로그볼때 습관적으로
지갑을 한번씩열어보는데
(도둑아님 절대 훔칠려는게 아닙니다ㅜㅜ)
좀 이상한게있더라구영

IMG_4238.PNG

뭐...뭐지이건??????!!!!!!

아이디타고들어가서 포스팅을보니
이런게 있습니다.

IMG_4239.PNG

??????????
해당링크
https://steemdice.net/
싸이트를 게시해놨습니다.

궁금한거 못참아서 입장.

IMG_4240.PNG

허허.,도박의 장이 펼쳐지고 있었습니다!!!ㅎㅎ

확률게임인데 대충보면이해가실겁니다.

스팀&스달로 진행가능하고
(play with SBD 누르면 배팅코인이변경됨)
왼쪽이 배팅금액 오른쪽이 배율 및 숫자지정입니다.

IMG_4241.PNG

IMG_4242.PNG

예) 1스팀으로 50%로배팅시
RESULT가 50미만이면승리
RESULT가 50이상이면 패배 이런식입니다.

썩혀있는 23달러로 몸소 실험맨을 자처해봅니다.

IMG_4243.PNG

2달러로 퍼센트 내맘가는대로 해놓고하니
오잉? 3.2달러가 다시돌아왔습니다.

고니빙의되서 혹해서 또 해봅니다.
또 땄습니다! 와!!!!!!계속따는거구나!!!!
"20달러로 100달라 가능하겠는데???????????"

계속 돌려본결과...

IMG_4244.PNG

안녕 내 치킨...

타짜에서 고니가그랬습니다.
확실하지않으면 승부를걸지말라고ㅋㅋㅋㅋㅋㅋㅋ

절대!!!!!!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실험을 통해 망한다는걸 보여드렸습니다.
재미로 0.1스달로해보는건 스트레스해소용으로
괜찮을것같습니다ㅎㅎㅎ

도박은 패가망신의 지름길입니다.
열심히 포스팅합시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밤되세요!

Sort:  

어멋! 이런 것도 있다닛! 싱기~
하면 안되는 거라고 알려주시니 감사합니다ㅋㅋ

절대하시면안됩니닼ㅋㅋㅋㅋ피해자 속출중..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ㄱㅋㅋㅋ진짜 헐입니다....

와...ㅎㅎ 단톡에서보구 했는데 승부욕발동해서
아까 10달러넘게 땄어용!!ㅎㅎ
이거보니 안해야겠네요...🙏🏻

저는 여기서도 똥손인증인가봅니다ㅎㅎㅎ

ㅋㅋㅋ성공해서 일확천금을 얻은사람이 있을까요?

아쉽게도ㅜ
배팅최대금액제한이 있는거같습니다ㅎㅎ

따면 재미는 있겠어요ㅎㅎㅎ
전 도박이랑 안맞게 타고나서인지 고스톱, 포카... 다 어렵더군요.
숫자에 특화된 머리를 갖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고스톱에 있어서만큼은 점수계산을 도저히 못하겠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지금은 아예 안한답니다^^

사람심리를교묘하게 이용해놨는데 또 하고있는 저를보며 소름이...

휴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게 있었다니 .. 신기한 세상

스팀챗없는 슴슴님 톡으로 사연주시면 쏴드림..

쐇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머냐 반응 좋으면 다음주엔 소라 ㅋㅋㅋㅋㅋㅋㅋ

Yobit에 있던 다이스게임이 여기에도ㅠ

나름 쫄깃하이 재밌긴한데 처음에 너무 우왁해버려서 다날라가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아아...님은 하늘로

이렇게 또 한분의 피해자가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박판에 호구낚아서 판키워주다가 나중에 파산시키는장면떠오르네여...

헐 ㅋㅋㅋㅋ 다이스는 기부함이라는 말이 떠 오르네요..
정말 그런듯 합니다. 역시 이런 사행성류는 하면 안되는 듯 해요^^

절대하면안되는거 같습니다ㅜㅜ재미로했다가 사라지는 스달보니 맘아프네여..

네 ㅎㅎ 많은 분들이 기부를 하신 듯 합니다.

아니 이게 무슨일입니까 ㅋㅋㅋㅋ
이래서 도박은 안됩니다!!!!ㅋㅋㅋ

ㅋㅋㅋㅋㅋ도박은 패가망신의 지름길입니다 ㅎㅎ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74.68
ETH 3492.7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