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행) 영국- 여행 중 든든하고 저렴한 식사를 위한 꿀팁, Meal Deal

in #kr7 years ago

유용한 좋은정보감사합니다ㅎㅎ
@dayoung님 블로그에오니 영국에 훌쩍떠나고싶네요ㅎㅎㅎㅎㅎㅎㅎ결혼전꿈이 맨체스터더비를보는거였는데 지금은 아들과 매일 빅매치중입니다ㅎㅎ

잘보고갑니다 :)

Sort:  

안녕하세요 @hyeok 님 ! 아들과 매일 빅매치 중이라는 말씀에 괜히 제가 미소가 번지네요 ^-^ 예준이가 조금 더 커서 넓은세상을 마주할 수 있는 나이가 되었을 때 아빠와 둘이서 떠나보는 것도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 때 나란히 함께 맨체스터더비를 !!! 캬...ㅎㅎ 리플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할께요. 자주 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04.45
ETH 2418.4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