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영국- 여행 중 든든하고 저렴한 식사를 위한 꿀팁, Meal Deal

in #kr7 years ago (edited)

Intro.jpg

안녕하세요. Day_J 입니다 ^-^ 요즘 영국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피크닉을 즐기고 있어요. 피크닉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있죠? 바로 도시락! 오늘은 여행오신 분들의 주머니는 가볍게, 배는 든든하게 해 줄 식사 팁을 소개하려고 해요. 많은 여행객들이 여행경비를 아끼기 위해 또는 바쁜 여행일정 때문에 간단히 샌드위치로 식사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간편한 식사를 위한 샌드위치 이지만 조금 더 든든하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바로, 제가 애정하는 Meal Deal 코너예요 ! 대부분의 마트에서 찾을 수 있는 Meal Deal 은 마트마다 메뉴는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샌드위치+음료+디저트' 셋트를 일반 샌드위치 한 개 가격 (약 £3~4) 에 구입할 수 있는 구성이랍니다. 짱 이죠? ^-^

Meal Deal 구입하기

자! 그럼 Meal Deal 을 한 번 구입해 볼까요? 우선 샌드위치 코너로 갑니다! 거기서 Meal Deal 이라는 라벨이 붙어있는지 잘 확인한 다음, 샌드위치를 하나 고르고~ 바로 옆의 음료 냉장고에서도 Meal Deal 에 해당하는 음료를 하나 골라요. 콜라, 과일주스, 물 등 다양한 종류의 Meal Deal 음료들이 있답니다. 취향에 맞게 고르시면 돼요. 이렇게 Meal Deal 셋트에 해당되는 제품들은 한 곳에 전시되어 있답니다.

11.jpg
(사진출처: Google)

그리고 달콤한 디저트 류 부터 작은봉지에 든 감자칩, 샐러드와 과일이 Meal Deal 코너에 함께 전시되어 있으니 하나 선택해서, 계산대로 고고!!

7412762694_565bbfa014_o.jpg
(사진출처:Google)

저도 오늘 Kew garden 나들이 도시락으로 Meal Deal 셋트를 구입했어요! 제가 구입한 Meal Deal 이에요. 치킨 아보카도 샌드위치, 레몬탄산수, 팝콘 구성입니다.

KakaoTalk_Photo_2017-08-12-23-36-50_75.jpeg

영수증을 보면~ 이렇게 계산 마지막 단계에서 최종 할인 금액이 나오니, 걱정하지 마시고 가격확인 후 결재를 하면 된답니다. 다른 일반 샌드위치 하나 가격에 과자와 음료까지 생겼어요! 아싸 ~!! (남편이 양심상 음료로 다이어트 콜라를 구입한 Meal Deal 영수증입니다...)

KakaoTalk_Photo_2017-08-12-23-36-49_39.jpeg


Meal Deal 구입장소

Meal Deal 을 판매하는 대표적인 마켓들을 소개할게요. 배가고플 때 이 간판들이 보이면 망설이지말고 들어가세요! 어떤 마켓이든 Meal Deal 의 종류와 가격은 큰 차이가 없답니다.


1. Boots : 화장품 드럭스토어와 약국으로 유명하지만, 조금 규모가 큰 매장에서는 Meal Deal 코너가 있어요. 샌드위치 외에 디저트, 샐러드, 음료의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4.jpg
(사진출처: Google)

2. Sainsbury's, Tesco : Meal Deal 을 이용해 보지는 않았지만, 대형 브랜드 마켓 인 만큼 인기가 많고, 필요에 따라 다른 식료품들도 함께 구입할 수 있어요. 위치에 따라 큰 규모의 마켓과 편의점 규모의 작은 마켓을 모두 운영하고 있지만 어느 곳이나 Meal Deal 코너는 있답니다.

7.jpg
(사진출처: Google)

6.jpg
(사진출처: Google)

3. M&S , Waitrose : 마찬가지로 대형 브랜드 마켓으로 다른 식료품 구입이 가능합니다. 규모가 큰 M&S 에서는 실내카페도 있고 의류 및 화장품을 판매하기도 하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두 곳의 샌드위치를 좋아하는데요, 특별한 이유 없고... 집에서 가까워서? 그런가봐요 ^-^

3.jpg
(사진출처: Google)

5.jpg
(사진출처: Google)

4. The Co-operative Food : 대부분 편의점 규모의 마켓으로 여러 곳에서 발견할 수 있어요. 상비약부터 간단한 식재료품은 모두 판매합니다.

9.jpg
(사진출처: Google)

제가 소개한 곳 외에도 Morrison 이라던지 ALDI, LIDL 과 같은 몇 곳의 마켓이 더 있지만, 제가 확인해 보지 못해서 소개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위의 마켓들이 훨씬 접근성이 좋으니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Meal Deal 은 관광객 외에도 영국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데요, 학생부터 직장인들, 소풍 도시락으로도 인기가 있어서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서는 점심시간이 되면 일찍 품절이 되는 경우가 많아요. 특별히 Meal Deal 을 구입할 수 있는 정해진 시간대가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미리 구입해두고 맘 편히 여행을 즐기시거나,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대부분의 마트에는 항상 Meal Deal 코너가 있으니 이동 중에 구입하셔도 된답니다.



이거, 꽤 괜찮은 꿀팁이였나요? ^-^
저의 작은 팁이, 여행지에서의 소중한 시간을 더욱더 행복하게 보내시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Sort:  

샌드위치를 세트로 팔다니 어쩐지 영국스럽네요. :)
한국이었으면 김밥세트가 됐으려나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김밥세트 ! 진짜 짱 인데.. 먹고싶네요ㅎ 샌드위치도 좋지만 역시 소풍엔 김밥인거 같아요 ^-^

알면 힘이 되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리플 감사합니다. 덕분에 저도 힘이나네요 ^-^

meal deal이란 건 처음 알았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이예요. 리플 감사합니다 ^-^

간단히 먹기 좋은것 같더라구요^^

맞아요. 간단히 먹기에 딱 좋은 구성이예요! 리플 감사해요 ^-^

호주랑 비슷한 브랜드가 있을 줄 알았는데 다 처음 보는 브랜드들이네요ㅎㅎㅎ
꿀팁 감사합니다ㅎㅎ

요즘은 대부분 체인점이라 비슷비슷 할 줄 알았는데, 아닌가 보군요! 영국여행 오시면 한번 이용해보세요ㅎ 간단하고 고르는 재미도 있답니다! 리플 감사해요 ^-^

좋은정보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ㅎㅎ 봇하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ㅎ

안녕하세요. 뉴비이시군요! 반가워요 ^-^ 저도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hyeoki 님의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자주 뵈어요 ^-^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겠어요! 역시 현지인만이 전해줄 수 있는 꿀정보 재미있게 봤어요!

재밌게보셨다니 기뻐요ㅎ 앞으로도 꿀정보 많이 알려드릴께요 ! 리플 감사합니다 ^-^

유용한 좋은정보감사합니다ㅎㅎ
@dayoung님 블로그에오니 영국에 훌쩍떠나고싶네요ㅎㅎㅎㅎㅎㅎㅎ결혼전꿈이 맨체스터더비를보는거였는데 지금은 아들과 매일 빅매치중입니다ㅎㅎ

잘보고갑니다 :)

안녕하세요 @hyeok 님 ! 아들과 매일 빅매치 중이라는 말씀에 괜히 제가 미소가 번지네요 ^-^ 예준이가 조금 더 커서 넓은세상을 마주할 수 있는 나이가 되었을 때 아빠와 둘이서 떠나보는 것도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 때 나란히 함께 맨체스터더비를 !!! 캬...ㅎㅎ 리플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할께요. 자주 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25.27
ETH 2417.33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