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THE DAY 43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5 years ago

안전가옥의 다른 방에서 나종민 대통령 비서실장과 비서실 직원 세 명이 모니터를 통해 민지희의 기획사 사람들이 술을 마시며 떠드는 것을 지켜보고 있었다. 동물원의 원숭이들을 관찰하듯 그들은 50인치나 되는 모니터를 뚫어져라 쳐다보며 기획사 사람들의 대화를 엿듣고 있었다.

“이제 어떻게 할 거야? 계획은 잘 짜놨겠지?”

모니터를 쳐다보던 나종민이 옆에 서 있던 비서실 직원 맹만철에게 물었다. 맹만철은 나종민의 고향후배였고, 대학교 후배이기도 했다. 맹만철은 눈이 가늘게 위로 찢어져 매서운 인상이었고, 의심이 많아 보이는 스타일이었다.

“술에 수면제를 엷게 타놓아서 조만간에 나가떨어질 겁니다. 놈들이 뻗으면 산 채로 여기 안전가옥 뒷마당에 묻고 시멘트로 발라버릴 겁니다. 내일 오전에 타임캡슐을 묻을 거거든요.”

맹만철이 나종민의 물음에 아무렇지도 않은 표정으로 차갑게 대답했다. 그 정도의 일은 대수롭지 않다는 말투였다.

“음... 아주 좋은 방법이야. 일단 불러온 계집애들부터 집어넣어서 술 진탕 먹여! 원하는 대로 실컷 놀도록 해주란 말이야. 지옥으로 떨어지기 전에 천국 구경부터 해야지. 그리고 쟤들 통장에 들어간 돈은 바로 회수시키고, 그 계좌는 깨끗이 폐쇄해. 실수 없도록 하라고!”

나종민은 눈을 부릅뜨고 맹만철에게 다시 한 번 주의를 주었다.

“조금 전에 계집애들이 도착했다는 연락이 왔으니, 곧 들어갈 겁니다. 지금 대기실에서 화장을 고치고 있고, 아주 잘 빠진 애들로만 준비시켰습니다. 그리고 그 계좌는 조금 전에 세탁 끝내면서 바로 폐쇄시켰습니다.”

“좋아. 아주 잘했어. 맹만철이 일 처리 하나는 똑 부러지지. 그럼 수고하라고. 나는 가 볼 테니까.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절대 실수 없도록 하고, 일 끝마치면 나한테 바로 보고해.”

“네. 조심해서 가십시오.”

맹만철은 문을 열고 나가는 나종민의 등을 향해 구십도 각도로 허리를 굽혀 인사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