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끄적끄적일기 #데드풀2

in #kr6 years ago (edited)

1526570928962.jpg

비가 어제보다 더 쏟아지는 오늘.
일을 마치고 선물받았던 기프티콘으로 메가박스 하비오를 고고!

오랜만에 먹은 팝콘.
항상 다 못먹지만 치즈맛+카라멜+콜라 두손 가득 들고 영화관으로 들어가려하니,
신분증을 보여달라고...^^ 메가박스 하비오 직원분 칭찬해

사실 시리즈물들 내용을 기억을 잘 못해 마블 영화들을 신이나게 보지는 못하는 편이다.
하지만, 데드풀은 예외.
데드풀1의 약빤 번역에 즐겁게 웃고 나왔던 기억이 예매를 한 후 생각났다.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은 데드풀2.
번역이 넘나 감칠맛나고, 슬로우모션+배경음악 조합은 꿀잼이였다. 오랜만에 생각없이 즐기고 나온 영화. 마냥 즐겼다고 하기엔... 잔인한 영화이지만...어쨋거나 오늘 하루 노곤함을 씻어준 유쾌한 영화였다!

common.jpg

한편으로는 보는 내내 마음의 아픔을 유쾌함으로 승화시키는다는 것에 대해서 생각해보게되기도..어찌됬던 결국 즐겁게 사는걸로 ㅋㅋㅋ

Sort:  

음악 큐!!!!!!!!!!!!

크 역시 마블박사님

재밋을거 같네요 ㅎㅎ 저도 이번주 볼 예정 흐흐

꿀잼 ㅋㅋㅋㅋㅋㅋ강추!!

이거 혹시 잔인하나요?ㅋㅋ 와이프가 요즘 볼 영화가 없다고 징징이 모드라서요 ㅎ

아 ㅋㅋㅋ임산부는 안되요 ㅋㅋㅋㅋㅋ 전신이 따로따로 사방으로 ㅋㅋㅋㅋ

에휴 ㅋㅋ 혼자보고 와야하나 싶네요 ㅋㅋㅋㅋ

헉;;
무서운 영화는........ㅠ

오옷 ~~ 재미있군요.ㅎㅎ 극장 가본지가 언제인지.. ㅋㅋ vod 로 봐야겠습니다!

ㅋㅋㅋ혼자 몰래 다녀오시는 건 어렵겟죠..?ㅋㅋㅋ

의리는 지켜야죠.. ^^ 기다렸다 아이크면 다같이 가겠습니다~ ㅎㅎ

조금 잔인하다는데 재미는 있나보군요~! 조만간 보러갑니다^^

잔인하지만, 잔인함을 유쾌하게 풀어낸달까 ㅋㅋㅋㅋㅋ

저도 어서 빨리 봐야겠습니다. 사실 마블시리즈 중에 데드풀이 독보적인데ㅎㅎ 완전 팬이라... 미국식 조크 너무 애정합니다.^^

데드풀 보고싶지만 청불때문에 못보는 1인 ㅜㅜ

아 이 재밋는걸ㅋㅋㅋ 놀려도 되나요 순수님 ㅋㅋㅋ

저도 시간되면 와이프랑 한번 보러 다녀와야겠네요 ㅎㅎ ㅠ

ㅋㅋㅋㅋ애기는 잠시 맡기고!!!

ㅋㅋㅋ 근처에 맡어달라 할곳이 없어요...ㅋㅋㅋ 애기 어린이집 갔을 틈새시장을노려야...ㅋㅋㅋ

정말 마블꺼중에 스토리 하나도 신경한쓰고 재밌게 볼 수 있는 시리즈인거같아요ㅎㅎ
재밌으셨다니 기대가 되는군요!

넹 머리와 마음을 비우고 보니깐 유쾌햇어요 ㅋㅋㅋ

저 남자배우 눈이 왜 저렇죠..
공포, 스릴러등 긴박감 넘치는 영화는 좋아하지만
잔인한 영화는 별로인데
잔인한 내용인가봐요.

영상이 좀 잔인하긴해요..... 오른쪽 금눈빛 남자배우는 어벤져스에서 타노스를 연기한 배우이더라구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931.86
ETH 2639.37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