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ongratulations @hyangah107!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2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좋은 정보네요 ㅎ 잘 읽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쓰느라 고생하셨을 거 같아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얼른 몸 완쾌하시기를 빌게요~!

이제 다 나았어요~~ 구마짱님 여행글 너무 재밌어서 챙겨보고 있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우와아아앙 넘나 감사드려요!!!!@.@

헤헤헿 또 와요~

좋은 글 잘 보았습니다.
약을 잘 안먹고 음식으로 치료해서 ~ ㅎㅎㅎ
요즘 체력이 딸려서 비타민 먹어야하나 생각중이에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요즘 비타민 챙겨먹고 있어요,
잘 챙겨드셔야해도 음식이든 약이든 과일이든 ㅜㅜ

잘 읽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좋은 정보 였다니 제가 더 감사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클로이님 몸은 좀 좋아지셨나요? ㅠ환절기라 많이들 콜록대는 것 같아요.
저도 막연히 항생제에 대한 거부감이 있었고 세균과 바이러스 감염 구분도 못했는데 ㅋㅋ 이 글 덕분에 항생제와 항바이러스제는 다르다는걸 배웠네요.
감기도 항생제가 꼭 필요한 경우가 있군요

그리고 세균을 죽일 때 백프로 확실히 죽여야 하는군요.. 어설프게 죽였다간 더 강해지고 슈퍼박테리아가...무서워라.

오늘의 결론: 의사샘말을 잘듣자.. 아프면 병원에 가자:D
정성가득한 포스팅 잘 읽고갑니다!

많이 좋아졌어요~~ ㅠㅠㅜ
도움된거같아서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종종 포스팅 할게욤~!!

Posted using Partiko iOS

안녕하세요. @glory7님의 jcar토큰 보팅 선물입니다.

항생제에 대해서 좋은 정보를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의 경우는 확실히 나을 때까지 지속적으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네요. ^^

감사합니다!!! 맞아요 애기들은 진짜 조심하셔야되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래서 될수있는한 항생제는 안써야되는데....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건강한게 최고에요 진짜ㅠㅠ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009.23
ETH 3063.14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