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3일 인터뷰 영상] QTUM CEO, Patrick Dai / 퀀텀 CEO, 패드릭 다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환탈입니다 :-)

저번에 리뷰했던 퀀텀의 대표님과 진행한 인터뷰가 업로드 되어,

여러분께 소개시켜드리려고 왔어요!!

썸네일.PNG

생각보다 기술적인 부분이 많아서 작업하는데 진땀뺐던.....ㅋㅋㅋㅋㅋㅋ

촬영 감독님께서 얼굴이 왜 이렇게 빤짝이냐며 감탄하시고 찍어주셧어요ㅋㅋㅋ

당황한 요정.jpg


인터뷰 내용은 주로 퀀텀에 대한 부분을 다뤘습니다!

2012년부터 개발자로 활동했다고 하셔서 깜짝 놀랐네요..ㅋㅋㅋ

저는 퀀텀이 어떤 플랫폼인지 인터뷰 전까지 확실히 감이 안잡혔거든요,

Patrick님의 말에 따르면, 퀀텀은!

다운로드.png

비트코인의 UTXO와 이더리움의 EVM을 결합한 기술

이라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쉽지않네요ㅋㅋㅋㅋㅋ


퀀텀의 새로운 가상머신에 대해서도 여쭤봤어요.

그날 행사의 뜨거운 감자였던 X86에 안 물어본다면 실례겠죠ㅋㅋㅋ

maxresdefault.jpg


"X86을 통해 새로운 가상머신, 미래의 Dapp을 위한 가상머신 운용 시스템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C, C++ 언어를 사용하는 개발자들은 사용하기 굉장히 쉬울 거예요. 이더리움 가상머신과는 달리 모든 컴파일러, 디버그 도구들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라고 하십니다....제가 기술적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해석을 해드리기는 어렵겠네요...

블록체인의 업계에서, 특히 개발자분들의 입장에선

굉장히 반가운 소식이지 않을까요? :)

기사 출처 : https://tokenpost.kr/article-3005


제가 퀀텀에 대해서 개인적으로 궁금했던 부분은 바로 "스페이스 체인" 입니다.

스페이스 체인은 우주에도 노드를 발사해 블록체인 이어가자라는 목적에서 시작되었는데요.

다운로드.png

어떤 의도에서 프로젝트에 참여하기로 결정하셨는지에 대해 여쭤봤을때,

"우주라는 미지의 공간에 노드가 있으면 멋있잖아요? 굉장히 섹시하죠"

라고 말하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당황스럽네욬ㅋㅋㅋㅋㅋㅋㅋ


그 외에 다른 궁금점들에 대해 많이 여쭤봤어요.

다 담기에는 글이 너무 길어지기 때문에,

자세한 사항은 아래 유튜브 링크에서!!ㅋㅋㅋㅋㅋ

언제나 그렇듯이 피드백은 정말 환영입니다 :-)

편하게 댓글로 남겨주세요!!

저희 채널 많은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리고, 다음에 더 유익한 영상으로 찾아뵐께요!!

0523유튜브상단3.png

Sort:  

넴이랑 구조가 비슷하네요

도구를 블록체인 내부에 담은 것을...흠

너무 어렵더라구요...뭔가 넴하고 이더 사이로 공략하려했다가 자체 vm내는 흐름인 것 같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당 수고하셨습니당^^

감사합니다!! :)

수고하셨습니다

스팀 가격이 많이 내려갔네요

비트코인에 휘둘리는 시장이 언제 끝날지...

그러게요....우울합니다ㅠㅠ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527.41
ETH 3109.3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