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6. [독일 여행] 프랑크푸르트 중앙역에서 생긴 일!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F733D7DD-52A5-412E-9CDC-928202CE6C2B.jpeg

화려한 고층 빌딩들이 즐비한..
중심 거리에 있는.. 프랑크푸르트 중앙역. 은..

국내선과 국제선을 아우르는..
장거리 열차용 터미널. 로..

‘도시 교통의 중심이 되는 철도역’ 이라는 의미의..
독일어로.. 하우프트 반호프 (Haupt bahnhof)
라고 불리웠는데..

이곳에서부터..
나의 독일 여행은 시작. 되었고..

프랑크푸르트에 머무는 동안에는..
우리의 거점. 이 된 곳. 이기도 했다.

8E53CB4C-9572-49C9-98C2-95545C2CC562.jpeg

나에게.. 프랑크푸르트 중앙역. 은..
크게 두 가지의 에피소드로 기억되는데..

첫 번째는..
중앙역 부근의 분위기가 요상(?!) 했다는 것!

도시의 중심가에 있음에도..
치안 상태가 좋지 못했을 뿐더러..

길을 걷다보면.. 술이나 마약에..
취한 사람들을 많이 만나게 되었는데..

그러다보니.. 무서운!! 마음에..
유스호스텔에서 만난 언니와..

서로 귀가 시간(?!)을 맞춰서..
역사 안에서 만난 후에.. 숙소로..
같이 이동을 하게 되었던 것. 이었다.

두 번째는.. 내가 혼자 하이델베르그에..
다녀왔던 날. 로 기억 되는데..

언니와 중앙역에서.. 만나기로 한..
약속 시간보다.. 내가 먼저 도착을 했고..

그래서.. 역사 안을 서성이며..
언니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갑자기 엄청난 거구!! 의 흑인 남자 한 사람이..
다가오더니.. 조금은 은밀하게 말을 거는 거다;;;

그런데.. 그가 나에게 건넸던 말에..
정말 기겁! 경악을 할 수밖에 없었는데..

그가 했던 말은.. 바로.. “How much?” ㅠㅠ

나중에 알고 보니..
프랑크푸르트 중앙역 부근은..
유명한 공창(公娼) 지역. 이었고..

독일에서는.. 공창 제도를 채택 해서..
아주 엄격하게 매춘 통제를 하는 한편..
과세 등의 관리까지.. 합법적으로!! 하고 있었으니..

그 흑인 남자 입장에서는..
한참동안 역사 안을 서성이던(?!) 내가..
직업 여성(?!) 이라고 여겨졌던 것 같다;;;

당시에는 그런 내막도 전혀 모르는 상태로..
그저.. 얼마나 놀라고 당황을 했던지..
정말 미친 듯이 줄행랑을 쳤던 것 같은데..

돌아보면.. 그것도 이제는..
아주 재미난 에피소드가 되어..

가끔.. 프랑크푸르트 중앙역을 떠올리면..
피식- 웃음만 나온다. ㅋㅋㅋ

Sort:  

많이 당황스러우셨겠네요...ㅜ 프푸 중앙역 근처가 상대적으로 노숙자나 마약하는 사람들이 많이 돌아다니는데다 바로 앞에는 홍등가.. 합법이니 누가 뭐라할 사람 없습니다만 둘러보면 조금 찝찝한건 사실이죠.

저는 프푸중앙역하면 갑자기 경찰에게 담배 던지고 튀던 노숙자가 생각나네요.. 추격전 재밌었는데..(응?)

팔로우&보팅하고가요!

추격전까지 있으셨군요~ ㅎㅎㅎ 그땐 당황스러워도.. 지나고 보면 다 재미난 추억. 같아요^^ 저도 팔로 했어요^^

ㅋㅋ 얘기해 주시는 장면들이 눈 앞에서 보는 듯 바로바로 그려져서 더 재미있어요ㅋㅋ 저도 혼자 여행 다닌 경험들이 비교적 많아선지 무지 공감됩니다 ㅎㅎ

많이 공감해주시니.. 저도 즐겁네요^^ 감사해요^^

참, 참고로.. 다른 스티밋 친구한테 들은 건데요..
보팅 금액이 0.02 이하는 보팅 하는게 의미가 없대요;;;
괜히 파워 낭비하지 말라고.. 조언을 해줘서..
저는 얼마전부터.. 댓글에는 보팅을 안하고 있어요.
@tanky 님도 참조하시라구요~ ^^;;;

중앙역을 보면 마치 해리포터에 나오는 역사 비슷하다는 생각을 했는데...
그런 에피소드가 있을줄 몰랐네요..
여행이란 이런저런 일로 놀라기도 하고 즐겁기도 하지만
나중에 가면 다~~~ 놀란것 역시 재미있는 추억으로 남는것같아요...

그쵸^^ 심지어 엄청 고생하고, 화가 났던 일들까지도..
지나고 나면 다 좋은 추억으로 남더라구요^^ㅋ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비가 정말 많이 오는데.. 비 피해 없으시길요!!

프랑크푸르트 ... 오래전 기억 소환중....😎

소환해보니.. 재밌는 추억이 있으신가요? ^^

아.. 예전에 일적으로 지사만들고 공장 설립했거든요 ㅎㅎ 😎

Posted using Partiko iOS

오홋! 대단하신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893.52
ETH 3354.1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