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대학로 수제와플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wangbowoong 입니다 ㅋㅋㅋ
새해꼭두부터 #muksteem으로 달려봅시다.
아니 몇일전에 여자친구랑 밥먹고 다음장소까지
버스타기도 애매하고 걷기도 애매해서 대학로 까지 걸었더니 당이 딸리더라고요
그래서 찾아간 전부터 먹어보고싶었던

대학로 수제와플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명길 32
02-747-9598


제목 없음.jpg
IMG_0175.JPG
입니다만 네이버에 검색이 안되서 거리뷰로 확대해서 찾았습니다 ㅋㅋ
4번출구에서 쭉 오시면 오른쪽에 보이네요
IMG_0174.JPG!
IMG_0176.JPG

메뉴는 많지만 남자는 오리지날 이죠

바닐라와플에 사과잼! (1500원)

IMG_0171.JPG

당이 떨어져서 고른 누텔라와플! (3000)

IMG_0178.JPG

사장님께서 누텔라와플을 엄청 추천해주시더니
사장님이 좋아하시나봐요 엄청난 크림과 초코의양....
IMG_0179.JPG
비교해보니까 엄청난 두께의 차이가 ㅎㅎㅎ

다먹고 힘내서 배그하러 갔지만 치킨은 못뜯었다는 슬픈.. 마무리 입니다.

마무리로 다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아름다운 후 국물 내 블로그가 그것을 원한다면 주위를 돌릴 수 있습니다.

um....... i don't understand haha
but thanks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명길 3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첫 봇 감사합니당

잘봣습니다
왜 당신이 고른 누텔라를 내가고른것처럼......?ㅠㅠㅠㅠㅠㅠㅠ

?? 아닙니다
희재님은 선택권이 없으셨습니다.
제가 다 고른거지요 #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렇게 써야죠 .......?

안녕하세요 ^^ 일일먹스팀 event를 오늘부터 시작합니다!
많음 참여 부탁드려요 ~
https://steemit.com/kr/@bust/event-1

참여해봣습니다ㅋㅋ

먹스팀 많이 올려 주세요
캠페인 참여 감사합니다

엄훠! 감사해요
먹스팀 열심히 해서 맛있는 집 많이 추천해드리려구요 ㅎㅎ

와플 먹은지 오래됐는데. 간만에 먹고싶네여!

같이 먹으러 가요

누텔라 진짜 짱짱맨 ...
괜히 악마의 잼으로 불리는게 아닌듯여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떻게먹어도 맛있어요...

저는그래서 집에 한통 사놨다니깐요 ㅋㅋㅋㅋ

와플 두께가 상당하네요
팔로워 하고 가요~~

자주 뵙시당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363.68
ETH 3207.7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