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 먹스팀] 1월 1일 오늘의 메뉴는 Event #1

in #kr7 years ago (edited)

일일먹스팀.png

안녕하세요 (_ _)!꾸벅

이번에 @abdullar님께서 파워임대를 해주셔서 새로운 컨텐츠로 찾아뵙는

@bust 입니다 ^^

모든 스티미언 분들이 편하게 참여하실 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 라고 생각하다가

제가 요즘 집밥을 올리면서 생각하게 된 컨텐츠 인데요!!

간단하게 참여하실 수 있을꺼라고 생각해서 오늘부터 시작하겠습니다 ^^


참여 방법!! 두둥!

  1. 자신이 오늘 하루 동안 먹은 밥! (아침, 점심, 저녁, 야식,간식 등등)을 댓글(사진!!)로 올려줍니다!

  2. 끝! 정말 간단하죠?

일일 먹스팀 컨텐츠로 내용과 상관없이 간단히 먹은메뉴 사진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다고 생각해요 ^^

※ 만약 먹스팀글을 올리셨던분은 주소만 남겨주셔도 참여 가능하답니다!!


만약 인터넷에서 불펌 사진같은건 절대 올리지 말아주세요!

일상 먹스팀으로 간단하게 올리실 수 있는 겁니다.

※ 댓글 내용에따라 보팅보너스가 추가 될 수 있습니다^^

보팅은 그 날 파워량에따라 조절 될 수 있습니다!

//보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_+!//

내대문.png

Sort:  


저는 편의점 알바를 하는데 월급이 아직 안 들어와서 폐기 먹고 있습니다ㅠㅠ

편의점 알바하시는군요..! 이런!! 맛난 밥이라도 한끼드시라고 풀봇드릴게요 ㅠ_ㅠ!! 화이팅입니다!! 새해에는 더 좋은일 생기길 바래볼게요 ~

https://steemit.com/kr/@heejae/27lzrv

아까 올렸던 수제버거 + 맥주 + 감바스 +콜라의 조합인데,
요런 글도 괜찮을까요 ?ㅎㅎㅎ

네 그럼요 ^^ 이렇게 남겨주셔도 좋아요 ~
첫댓글이 맛있는 수제버거집이셨군요 +_+!

KakaoTalk_20180101_194451818.jpg

새로운 컨텐츠네요! 왠지 심야에 들어오면 안될 것 같은 이 기분.. 연초를 맞이해 먹은 치킨입니다^^ BHC치킨은 자주 안 먹는데, 한번 시켜보자 해서 먹어보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한해의 시작으로 치킨만한 게 없죠? ㅎㅎ캔디님도 치킨을 드셨군요~

오호 ㅇㅁㅇ 통하였군요!ㅋㅌㅋㅌ

저도 처음 BHC시켰을때 일반 동네치킨가겐줄 알았는데 맛있더라구요 알고보니 프렌차이즈..!! 치킨이 많네요 ㅎㅎ

우와 ㅋㅋㅋ 참여하러왔습니다 :)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 좋은하루되세요~~

넹 ^^ 먹스팀 주소남겨주셔도 다음부턴 댓글에만 보팅드릴게요 이번은 보너스! ㅎㅎ

https://steemkr.com/kr/@hwangbowoong/6jdwbm

저도 요렇게 한번 신청해 볼까용? ㅎㅎ

엄청난 와플이군요 !! ㅎㅎ 누델라와플의 위엄..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새해에 떡국 한그릇~
20180101_095621.jpg

후~ 저도 떡국먹으려고 주변 마트 다들렀는데 없어서 홈플러스까지 가서 사왔어요 .. ! 이제 떡국준비중이네요 ㅎㅎ


오늘 신정이라고 마나님이 해주신 떡국입니다. 맛있었어요 :)

두번째 떡국이네요! 근데 고명이 장난이 아닙니다!?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ㅎㅎ

우와 ㅇㅁㅇ @bust님! 이벤 다시시작하시는군요 !

그렇다면 미약하지만 풀봇과 ㅇㅁㅇ 마침 치킨을 시킨터라...후후 운이좋군요!

image

두마리 치킨을 드셨군요!? ㅎㅎ 이벤트 첫 날 참가 감사합니다 ^^

PicsArt_01-01-08.28.42.jpg
먹스팀은 삼겹살이죠!!

크~ 삼겹살은 배신하지않죠! ㅎㅎ

참여해봅니다!! 장흥 삼합!
image

장흥삼합! 우와.. 맛있어보입니다... 꾸울꺽..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6855.37
ETH 2976.87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