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초록빛 하루 (감기가 다 나았어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웅 @hwangbowoong 입니다.
어제간 힐링센터를 소개하려고 하기에 앞서

저는 1년에 4번 감기를 걸리는데요

분기마다 환절기때에 4일에 걸쳐 기.승.전.결로 걸리는데
어제가 전의 단계인 죽을거같은 날이었습니다.

몸살,코감기,목감기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골골대며 한번에 낫고자
제가 찾아간곳은!!

대학로 초록빛하루


서울 종로구창경궁로 234
매일 11:00 - 23:00
02-3672-0123


위치는 대학로 성대입구로 오시면 찾으실수 있습니다.
제가 몸이 자주 아파 운동하긴 싫고 할때 자주 옵니다 ㅎㅎ

IMG_0759.JPG

자 들어가 볼까요?? 앞에 접니다...

IMG_0765.JPG
IMG_0767.JPG
@heejae 입니다...
IMG_0761.JPG

저는 패키지로 안마 60분 + 음료1잔 + 디저트무료 = 10000원을 고르고

잠시 쉬다가 사장님의 인도에 따라서 들어가면!!
IMG_0775.JPG

모드도 골라주고!
저는 스트레칭모드로 했어요 그리고...

IMG_0771.JPG

네... 잡니다 안마의자가 저를 아주 녹여줍니다 헤헤헤헤
발바닥도 간지럽혀주구요 헤헤헤헤
날 건강하게 해줘요

IMG_0768.JPG

그리고 여기 왼쪽에 보이십니까 피톤치드
면역력 강화가 보이실겁니다. 그렇죠 감기를 낫게 해줍니다 (믿거나 말거나)

저는 나았습니다 ㅋㅋㅋㅋ

이제 나오면
IMG_0769.JPG

음료수 골라주면되요
저는 당연히 감기에 좋은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차
@HEEJAE는 춥다면서 그린애플스무디를 골랐네요

IMG_0776.JPG

물론 캔음료도 있구요
몸을 더 노곤노곤하게 해줄 세계맥주??? 가 있습니다.

IMG_0766.JPG
IMG_0778.JPG
IMG_0779.JPG
이제 디저트타임!

IMG_0777.JPG
IMG_0780.JPG
오븐에 뎁히고 토스트를 구우면!

IMG_0781.JPG
IMG_0783.JPG

기력회복까지 챙겨주는 완벽한 곳입니다 헤헤헤헤

(사진은 하나인데 사실 2번더먹었....)

정말로 다먹고 감기가 다 나았습니다
아주 잘 쉬다갑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아 제가 나왓네요.........없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를줄알았는데 ..흠! 빵 더먹고싶네요 빵빵ㅃ아ㅃ

그러게요 로투스 맛잇던데 그거 먹고 나았나봐요 ♥

또갑시다 여기 사장님부부 친절해서 완전 좋아요

아니 근데 날개뼈를 너무 때린다니까요... 저 또 멍들었어요

안마카페도 요즘 좋더라구요~

보팅합니다~

사람손이 더 좋겠지만 가격대비 괜찮은것 같아요 ㅎㅎ

먹스팀 여행기 감사드립니다 ^^!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ㅎㅎ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캠페인 참여도 감사합니다

저도 매번 감사합니다

어우 안마까페라니요 ㅋㅋ 신문물이네요!
산소방 얘기듣고 그거도 좋아보였는데 ㅎㅎ
날이 차니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산소방과신문물이섞였지요ㅋㅋㅋ

저도 어제 부터 감기가 시작되서 잔기침이 계속 나오네요.... 기력회복하러 안마카페를 가봐야 겠어요!!

한번 방문한 적이있는데 안마카페 받다가 기절해버린 기억이 납니다.... ㅎㅎ
감기 다 나으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몸 관리 잘하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저도 기절했네요ㅋㅋㅋ 1시간이.후딱

Congratulations @hwangbowoo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헐..요즘엔 이런곳이 있네요~ 싱기방기

카일의 사진보팅이벤트 참가상드리러왔는데 최신포스팅이 없습니다ㅜㅜ. 다음 기회에~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0775.02
ETH 2656.41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