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오픈!!] hwan100.net 팔로잉 목록과 차단 목록을 확인하세요. -ㅅ-a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그래하늘(hwan100)입니다.

훌륭한 서드 파티 웹/앱이 많은 가운데
저도 웹페이지를 하나 만들어봤습니다.

주소 : http://hwan100.net

사용법은 간단해요.
접속 후 아래 보이는 입력폼에 아이디를 넣고 돌리시면 됩니다.
username.png

한국에 놀러(?)왔다는 네드(ned)의 팔로우 리스트를 보겠습니다.
ned.png

Followed : 916 Muted : 1

총 916명을 팔로우 하고 있고, 1명을 차단했습니다.

누굴 차단했을지 궁금하군요.

mute.png

그럴 땐 이렇게 ignoring으로 바꿔주고 다시 검색하면 됩니다. (귀찮아서 대강 만듦...)

순번아이디, 알파벳 아이디, 최종 bandwidth 변경 시간, 업보트 시간, 마지막 글 작성 시간, 마지막 게시글(포스팅) 시간 순서로 표시됩니다.

데이타 테이블 구조라 각각 정렬됩니다.


기본적으로 언팔하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건 원래 혼자 쓰려고 만든 조잡시러운 프로그램인데...
주변에서 공개하라고 등 떠밀려서 오픈했네요.

도메인과 서버 모두 돈이 나가는 놈들이기 때문에 원래 좀 해보려고 했던 작업도 겸사겸사 다시 할 예정입니다.

생각.. 생각..

일단 또 생각만..

덧, A라는 사람이 누굴 얼마나 뮤트했나 구경하는 용도로도 사용가능합니다.
덧2, 지금 기준으로 저는 Followed : 186 Muted : 355로군요.
덧3, 제가 차단했다고 나쁜 사람(계정)은 아닙니다. 저는 원래 차단을 심심찮게 눌러요. -ㅅ-

Sort:  

방금 해봤는데 일목요연하게 정리가 되어 있어
좋네요~~~ 리스팀하겠습니다..
근데 무슨 뮤트를 300명이나 ~~~
프로 뮤트러 이신가요? ㅎㅎ

저는 비교도 안될 정도로 뮤트 수가 많은 분도 계십니다. ㅎㅎ

뮤트한 사람까지도 공개되는군요. 이런거 만드는 분들 너무 신기합니다. 그리고 정말 스팀잇은 모든게 투명하네요 ㅎㅎ

@thelump님 안녕하십니까?
공백 포함 꼴랑 300줄짜리 소스라(소스보기 하면 보이는) 그렇게 신기할 일도 없습니다.ㅎㅎㅎ;;; 아이고 부끄러.. ;;

저는 뮤트가 0이네요ㅎㅎ 차단할일이 별로 없는거 같아요 ㅎㅎ
그래하늘님 좋은 웹 공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wooboo님 안녕하세요.
뮤트 리스트는 그냥 옵션일뿐...... ㅎㅎ

언팔하기 위해 이런걸 만드시다니.... 355명을 뮤트하시다니... 놀라움의 연속 ㅋㅋㅋ 누가 누굴 뮤트했는지 보는 재미가 쏠쏠하군요! :D

@springfield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ㅋ
한동안 무한 팔로우였는데(뮤트를 위한 선팔)
요즘은 언팔하느라 팔로워가 모자랍니다. ㅋㅋㅋㅋㅋ
다시 팔로워로 돌아가야 될 거 같기도 하고요. ㅎㅎ

꾸욱.들렸다가요

이야~~ 정말 이런 재능 있으신분들은 정말 대단하다고 밖에 생각이 들지 않는군요~
저도 당장 한번 들어가봐야겠어요~~ 네드의 뮤트가 정말 궁금하네요 ^^

@edwardcha888님 안녕하세요.
아이고.. 칭찬 감사합니다. ㅎㅎ

ㄷㄷㄷ 언팔하시려고 만드셨다니 ㄷㄷ

만드시느라 수고하셨고 가끔 궁금할때 보게되겠네요 ㅎㅎ

ㅎㅎ........

아니 환님 !
이런 금손 이신줄 여태 몰랐습니다
오호 놀랍네요

@allpass님 안녕하세요.
금손..ㅋㅋㅋㅋㅋㅋㅋ 금손은 아닙니다.
백수죠 그냥 . .. ㅋㅋㅋㅋ

금손을 지닌 백수? ㅋㅋㅋ

레알 깜놀했네요 ㅎㅎㅎ

대단하십니다

전 뮤트가 하나도 없군요 ㅋㅋㅋㅋㅋ

@energizer000님 안녕하세요.
뮤트 없는 아름다운 계정이시군요? ㅋㅋ

어머 이런것까지 만들줄 아시는군요 ! 신기해요. 저도 한번 들어가봐야겠습니다 ^^

@okja님 안녕하세요. 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흐흐흐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06.08
ETH 2615.50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