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님 선무님 반갑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그냥 저냥 살고있는
그래하늘(hwan100)입니다.

corn.png

lee.png

@corn113님, @leesunmoo님 안녕하세요?

평소 제 게시글에 별 관심도 없으시더니 ㅎㅎ

오늘은 두 분이 한꺼번에 오셨네요.

그래도 이렇게 찾아주시니 감사합니다.

지난번 @tata1님과의 인터뷰에서도 이야기했었지만...

게시글에 달려있는 달러 보상 표시는 사유재산이 아닙니다. ㅎㅎ

이렇게 다운보팅 받을 수도 있는거죠.

지갑에 있는 숫자만이 해당 계정의 재산입니다.

:)

혹시 또 저에게 다운 보팅을 하고 싶으실 수 있으니 여기에도 셀프 보팅을 함 하겠습니다.

최근 14일간 셀프 보팅을 한 번인가 했는데 아마 이번이 두 번째가 되겠네요.

ㅎㅎ

p.s, 보팅하지 마셔요. ㅎㅎ;; ;;; 보상 안올라가여... 아마도.

p.s2, ... 올라가나... -ㅅ-;

Sort:  

환님도 다운보팅 당하셨나요? ㅎㅎ

윤님 안녕하세요?
게시글 하나는 직접 오셔서 해주셨고 ㅋㅋㅋ
나머지 하나는 멘션하니 오셨네요. ㅎㅎ
업보팅, 다운보팅 한꺼번에 이렇게 많이 받으니 기분이 묘하네요. ㅋㅋ :)

풀보팅으로 환님 응원해봅니다 ㅎㅎ :)

아오... 그러지 마셔요. ㅋㅋㅋㅋㅋㅋㅋ

피래미지만 풀보팅으로 응원해봅니다.

@eversloth님 안녕하세요?
이런 저런 일이 있을 수 있지만 ㅎㅎ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바랍니다. ㅋ

엥??? 왜 갑자기 다운보팅을 받으셨나요???

@rayheyna님 안녕하세요?
글세요... ㅎㅎㅎ;;;

환님이 다운보팅을 받으시다니 깜놀했어요 ㅠㅠ

언제든 받을 수 있는...ㅋㅋㅋㅋ 그런 것이죠. ㅋㅋㅋㅋ
깜놀까지 하시다니 ㅎㅎ;; 감사합니다.

이게 무슨일인가요 ㅜㅜㅜ

ㅋㅋㅋㅋㅋ 저 갑자기 관심 받네여 ㅋㅋ

환님이 다운보팅이라뇨ㅠ😭😭😭😭😭😭
이게 무슨일인가요ㅠㅠㅠㅠ

러브흠님 안녕하세요? ㅎㅎ
글세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가 다 속상하네요 ㅠ

아이고... 별일 아닙니다. ㅎㅎ

왜 그래하늘님 포스팅에 플래그 먹이는지 도저히 이해가 안가네요. 참... 도움은 안되겠지만 풀봇하고 갑니다.

노아형님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인사를 여러번 하네요. ㅋㅋㅋㅋ 글을 2개나 써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라가네요 ㅋㅋ 안올라갈까봐 풀봇했는뎈ㅋㅋㅋ

@hyokhyok님 어서오십쇼. ㅎㅎ
풀보팅ㅋ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풀보팅으로 응원합니다! ㅎㅎ 0.01 ㅎㅎ

@showroo님 안녕하세요?
ㅎㅎ 뭔가 이상하지만;;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다운보팅을 흠...
기분나쁠텐데 ㅠ

@alexshin님 안녕하세요?
생계형 스티미언이 아니다보니... ㅎㅎ;; 괜찮아요.
게시글 사라진 것도 뭐 -ㅅ-; 다른 분이 보팅해서 돌려주셨고..ㅎㅎㅎㅎㅎ

다운보팅되면, 저렇게 표시가 뜨는 것이었군요.
풀보팅 해드릴게요.

@yangmok701님 안녕하세요?
아이코... 보팅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64.02
ETH 2592.87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