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활동 꼴랑 1년 4개월 차 주제에 이 짤을 써도 되려나 모르겠다.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Photo_2018-06-28-15-31-51.jpeg

가입인사 글 따라다니며 팔로우 했던 만큼 언팔과 뮤트도 많이 했는데(하고 있고)

신규 팔로우를 한동안 쉬었던 만큼 다시 또 이 사람 저 사람 팔로우를 하러 돌아다녀야 하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된다.

암튼 요즘 내 맘이 저 짤에 담겨 있음.

잠수함 돌리는 계정들 좀 돌아오길..


덧, 뮤트 = 적 이건 아닙니다.
뮤트는 뮤트일뿐 오해하지 말자

덧2, 오랜만에 또 외출한당. 끼히이기이히기기이기기기!히히히힣ㄱㄲㄲ!!!!!!
ヽ(*`∀´*)ノ

덧3, 나 우산 안 챙겨도 비 오면 고참이 우산 사준 댔음. 블록체인에 박제하자.

Sort:  

저보다 일년을 먼저 시작하셨네요.^^

어라? ㅋㅋ

환님 안녕하시렵니까?
즐거운 외출 되세요 ㅎ

반님 ㅋㅋ 저는 안녕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한동안 평화로운 백수 모드를 유지할 생각이라... 더더욱...ㅎㅎ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는 스팀잇이 되기를...!

소통은 잘 모르겠지만... ㅋㅋㅋㅋ
다들 돌아오시길

사마의에서 가져오신 조조이군요....^^;;
비가 오는거 같은데요. 우산 받으시겠네요^^

건물 밖으로 나오자마자 비가 쏟아져서 -_-;
제가 알아서 들고 갔습니다. ㅋㅋㅋ
도착해서 그친 비 때문에 우산이 어찌나 귀찮던지 ㅎㅎ ㅎㅎㅎㅎ

오디가 ㅇㅅㅇ?

놀러여 ㅎㅅㅎ

헉...1년 4개월차 셨군요! 전 오늘 1년이 되었네요. ㅎㅎ
잠수함 너무 많죠!! 또 돌아올 날이 있겠죠^^
즐거운 외출 되세요~ ㅎㅎ

간만에 힘찬(?) 외출... 댕겨왔습니다. ㅎㅎ

잘 지내시죠?ㅎ
저도 잠수함 계정들 돌아오길 바랍니다 ㅎㅎ

@jaytop님 안녕하세요. ㅋㅋ
저야 잘 지내죠. ㅎㅎ

1년 4개월 차시면 충분하지 않나요?? 저는 초보라 잘...ㅠㅠ

ㅎㅎ 저런 짤은 트위터 9년차 10년차 계정에서 돌리더라고요.

시절은 돌고 도니 빛나는 시절이 돌아올게고 벗님도 하나 둘 돌아오지않을까 싶소이다.
아마도 가을전어 익어갈 무렵엔....ㅎ

타타님 ㅋㅋ ㅋㅋㅋ

엄청 씐나는곳으로 외출하시나 봅니다 :)

고참은 어서 환님께 우산을 바치라!

간만에 영화관에 들렸더니 기분이 좋네요. ㅎㅎ
우산 대신 다른걸 받았습니다. -ㅅ-;;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8.04
ETH 2570.49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