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팀잇 보상의 황금기] 지금이 타이밍 ! 3:3:3 비율을 꿈꾸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그래하늘(hwan100)입니다.

c0055207_8343641.jpg

그렇죠.

우리는 돈이 중요하고(목숨까지는 아니겠지만)

돈 때문에 스팀잇에 들어왔습니다.

헤헤... ㅇㅅㅇ

그리고 최근 제가 받은 저자보상 $10.56가 어찌 들어왔는지 확인해보니 아래와 같네요.

50:50 보상

스팀 달러 발행량에 따라 스달 대신 스팀이 같이 나오기 시작한 지 좀 됐죠. :)
333.png

스팀 파워, 스팀 달러, 스팀이 각각 들어오기 때문에

3.214 STEEM POWER
1.425 STEEM
2.939 SBD

이렇게 들어왔습니다.

예전에는 스팀 & 스달 반반으로 들어오면
이걸 스팀으로 바꿔야 하나, 그냥 스달을 가지고 있어야 하나 고민을 해야 했죠.

그러나, 지금은 3:3:3으로 딱 떨어지는 비율은 아니어도
스팀 파워와 스팀, 스틸 달러가 각각 들어오기 때문에
거래소에서 전환하는 과정 없이 글 쓰는 것만으로도
미래를 대비하기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겠네요. -ㅅ-

(심지어 스달은 1달러로 돌아왔습니다. 헤헤..)

우산장수와 부채장수 이야기처럼
스팀이 오르든 스달이 다시 오르던
어찌 됐든 이득인 상황이오니까요.

그러니 떨어진 암호 화폐 가격에 신경 쓰지 말고
열심히 포스팅하면 좋겠습니다.

ヽ(*´∀`*) ノ

Sort:  

위기는 또 다른 기회!!

계정 여럿 돌리시느라 고생 많으십니다.
자제 부탁합니다.

우와 다중계정이였군요 ㄷㄷㄷ

ㅋㅋㅋ 듣고 보니 그렇네요..! 삼삼삼!ㅋㅋ

ㅎㅎ(*`∀´*)ノ 333

스달 적게 들어와서 첨엔 속상했는데 찔끔찔끔 스파가 오르는 것도 마냥 나쁘지는 않네요. ㅎㅎ

가격이 맞춰지면서 따로 파워업 없이도
스팀 파워 잘 오르죠. ㅎㅎ

비록 얼마전에 비해서는 반의 반토막 정도 난 것 같지만 언제 그랬냐는 듯이 오를꺼라 믿습니다 ㅎㅎ 그때까지 열심히 글 써야죠 ㅎㅎ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ㅎㅎ

지금이 바로 기회죠! 포스팅 가즈아!!+_+

가즈아~~~!! ヽ(`Д´)ノ

무슨 이야기인지 이해하지는 못해도 명성 높은 고수가 그렇다고 하면 그런 것이겠죠.
일단 열심히 좋은 포스팅 하려 노력하겠습니다.

헐.. 고수까지는 아닙니다.

아자아자!!

고고! (ง •̀_•́)ง

아무 생각 없이 즐겁게 스팀잇 하는 중입니다 ^^

너무 복붙하는 거 같아서 좀 피하고 있는 말이지만
즐거운 스팀잇! 그것이 가장 중요하죠. ㅎㅎ

돈돈돈, 삼삼삼! ㅋㅋㅋㅋ
예전에 스팀달러 많이 들어올때는 뭐가 좀 들어오나보다 했는데, 요즘은 뭐가 들어왔나 싶긴하더라구요. 나눠서 들어오니까요. ㅋㅋ 저 원숭이인가봐요 ㅋㅋㅋ

저도 나름 고인물이다보니-_-; 지금 가격도 흡족합니다. ㅎㅅㅎ
그래도 조만간 또 오르리란 기대감(?) 같은 것도 있죠. ㅋ

맞습니다~^^ 스팀파워 업해야되나 생각안해도 알아서 스파로 많이 들어오니 고민도 덜하고 글에 집중하게 됩니다ㅎㅎ즐주말 되세요~

스달이 1만원 넘는 가격대를 유지할 때는 Bandwidth에 걸리는 계정도 많았죠.
스파업 하기엔 아까워서 못하고... 이래도 징징 저래도 징징..
사람 만날 때 4계절은 경험해봐야 한다고 하듯(?) 암호화폐나 그에 따른 플랫폼도 최소 1~2년은 지켜봐야 할 텐데 말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69.05
ETH 2545.3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