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아침~ hus의 리얼 띵곡!

in #kr7 years ago

가족사진-김진호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어머니는 저와 찍은 사진을 아버지 사진 옆에 붙여주셨어요. 마치 늘 함께 있는것처럼..."

1514847220711.jpg

"자식을 꽃 피우기 위해 그들이 거름이 된 시간들...이 이아기가 부디 여러분께 작은 울림이 되길 바랍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잘 들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한명이라도 좋은 음악 같이 들었음에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잘 들었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시구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당 리얼띵곡~ 매주 화요일마다 제인생걸고 엄선해서 올릴테니까 2달에 한번정도는 와서 들어주세요 ㅎㅎ
새해복많이받으세요!어깨깡패행님~

아침 출근길에 뭉클해지네요 ^^

감사합니다 아버지 ㅠㅠ 저희를 위해 희생하신 젊은 나날들.. 잊지 않겠습니다!

친구가 애창하는 노래군요 잘 들었습니다~

ㅎㅎ 이 노래들으면 자꾸 울컥해져서.. ㅠ 친구분도 감정을 담아 호소력 있게 노래 잘하실거같습니다~

이건 정말 눈물나는 노래입니ㅏㄷ..
가족이 생각나느

ㅠㅠ 저에게 행님을 포함한 스티미언님들은 가족크입니다!

제가 아버지를 주제로 떠올리는 노래가 바로 인순이의 아버지, 에픽하이의 당신의 조각들, 그리고 김진호의 가족사진입니다 :D 정말 좋은 곡이죠. 제 재생 목록에서 잠시 밀려있던 이 노래를 이렇게 다시 한번 재생시킵니다. 감사합니다! :)

에픽하이 당신의 조각들은 처음 들어보네요..

지쳐가는모습도, 작아져가는 그대 뒷모습도 사랑해요..
.. ㅜ 와 또 행님덕에 울컥하네요 아버지어머니 보고싶어요ㅠㅠ

나중에 어른이 되고, 아버지가 하셨던 그대로를 해보면서 깨닫는 것 같아요. 그리곤 늦었다고 생각하는데, 지금이라도 좀 더 잘 해야겠어요.

어머니께 항상 죄송하지만.. 아들이라 그런지 아버지가 감당셨던 삶의 무게감을 조금이라도 엿보면 너무 대단하신거같아요.. 가정마다 다르겠지만.. 하.. 저도 아버지어머니께 잘해여드려야해요!

약속하죠 르바행님! 저도 르바행님도 서로에게 새끼손가락 걸고 약속!

저 이 곡 너무 좋아해요ㅠㅜ남편이랑 울컥하면서 들었어요

감사합니다.. 부모님과 자식관계에 있는 자라면 누가 듣더라도 감동할 수 바께 없는 곡인거 같습니다.

좋게 들어주시고 댓글까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좋은 노래를 알게되었어요.
잘 들었습니다!

좋은 노래 들어주셔서 감사하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찬란하고 뜻깊은 20살이 되시길 빌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6
BTC 58216.02
ETH 2614.6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