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in #kr7 years ago

나 스스로도 가진 것이 없는 만큼 스스로를 낮추면서 스팀잇 활동을 하고 인생도 그렇게 살아왔다. 그런데 이번에 나와 비슷한 생각을 하시는 뉴비분들의 위로와 응원을 받았고 많은 생각이 들었다.

전혀 아니다


댓글 하나 하나 읽을 때마다 울컥해가면서 읽고 진심으로 감사했다. 100번이 넘는 감사합니다 댓글을 달면서 혹시라도 내가 비슷한 댓글을 올려 응원해주신 분들의 마음을 깎아내리게 되지는 않을까 조심스럽고 천천히 답글을 달았다.
다음 포스팅에는 한분 한분이 정말 소중하고 크게 도움이 됬다는 점을 꼭 말씀드리고 싶었다.

그날
포스팅을 하고 나는 정말 많은 분들의 응원과 위로를 받았다. 감격의 연속이였고 힘들었던 50일이 행복으로 바뀌는 날이었고 실질적으로는 오랜만에 새벽1시에 잠들었다. (해킹관련 글을 포스팅하기 전에는 아침9시 이전에 잠을 자지 못했습니다.) 딱 그 포스팅을 올린 날 아침에 잠들기전 수면제를 먹어야되나...라고 고민했었던 기억이 난다.

앞으로의 방향
먼저 모든 스티미언님들은 저와 같은 실수로 힘든 일이 생기지 않으시기를 빌고 내가 받은 어마어마한 감사함과 따뜻함을 다른 분들도 받을 수 있도록 그런 환경을 만들고 싶다.
해킹을 당할 때마다 정말 힘들었는데 나의 능력으로 활동을 이어나갔던 것이 아니라 스팀잇자체에서 따뜻한 환경으로 응원해주시고 도와주셔서 내가 글을 쓸 수 있었다는 점과 글을 쓴 후에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도 내게 큰 힘이 되었다는 점 다시 한번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그렇지만 누구나 또 나와 같은 실수를 할 수도 있음에 먼저 걷는 길 끝까지 가서 해결책을 만들고 싶다.

진행 상황
일단 koreahong의 오너키를 받은 이메일로 계정복구를 다시 신청해봤지만 되지않았고 ‘[email protected] 에 메일을 보내라’는 메시지가 돌아왔습니다.

영어를 아주 잘하는 친구에게 부탁해서 해킹내용을 영작해서 보냈습니다.


(내용은 중요하지않습니다)

1분도 안되는 시간안에 네드님?에게서 이메일이왔습니다. 저라는 개인 하나만 보면 너무 큰 일이지만 수 많은 메일을 모두 확인하실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자동응답메일이 왔습니다.

* 중요한건 굳이 영작해서 메일을 보내는 수고를 하실 필요가 없다는 점입니다.

의문점이 드는 부분이 많지만 좀 더 알아보고 다음 포스팅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날의 여파로 오늘도 들려주실 많은 분들께 발전적인 상황을 말씀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할 수 있는 한 최대한 올바른 정보로 해킹을 당하고 걸어야 할 길에 대해 올리겠습니다. 감사인사를 너무 늦게 드려서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오늘은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Sort:  

마음이 너무 아팠습니다
해킹을 다섯번 당했다는 글을 읽은 그날
저도 댓글에 바보같이 비번을 노출시키는 실수로 수초만에 해킹을 당했던 사람입니다
다행히 8스팀정도의 손해를 보고
계정복구를 그날로 할수 있었는데...
hus님은 악질 전문해커한테 당하고 있는것 같인 넘 안타까웠습니다 ㅠㅠ
부디 조속히 마무니 되어지길 바랍니다
제가
욕해 줄께요
나쁜느므세키~~~~~~

Skyhongus로 톡주세요 분명히 톡 해주셔야합니다

힘을 내세요! :D 끝까지 응원할게요!

wherever님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저도 이제 해킹글 마저 올리고나면 예전처럼 행님들 행님들 하면서 다시 스팀잇 활동할 예정인데.. 또 자주 뵐수 있겟죠? ㅎㅎ

에고고 마음 잘 추스리시고 푹 쉬세용

해킹글 완성도를 핑계로 오래 쉬었습니다. 많은 스티미언분들이 하락장에서 힘드실때 같이 열심히 활동해야했는데 아쉽네요 ㅜ

불면증을 앓을정도로 고생하셨다니
저도 마음이 너무 아픕니다 ㅠㅠ
많은 분들에게 해킹의 위험성을 알려주셔서 kr 분들이 많이 고마워하실거에요!! 오늘은 꿀잠자시길 기원합니다 +_+

힝 ㅠㅠ 행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제가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화이팅~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형 화이팅입니다..! @홍보해

고마웡 일본여행 잘갔다오고 군대도.. 잘갔다와.. 형 학교생활 개잘하고잇을테니까 휴가나오면 놀러와~

@hus님 안녕하세요. 깜지 입니다. @julianpark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행님 ㅠㅠ

지금부터는 자신만이 아닌 모든 스티미언님들을 위해 싸우시는게 되는군요.
화이팅하십시요

감사합니다. 결과가 나온상황인데 글의 완성도를 위해 포스팅을 아끼고있습니다.

응원합니다.

아이궁... 끝까지 물고 늘어지면 분명 되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손해가 있지만 해킹당했을 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답을 배웠습니다. 곧 계시물을 올리고 정기적으로 올려서 첫번째 제 계시물을 못보신 분들이 보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글 읽으면서 그 해킹범이 인간이 맞나라 싶을정도로 밑바닥까지 끌고 가는거 보고 기함을 했네요! 많이 힘드실까봐 후기를 물어볼 엄두도 안났는데 이렇게 스스로 이겨내시면서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행님 얼릉 다음 포스팅도해주세요! 스팀잇에서 친해져서 언젠가는 현실에서도 만나서 제가 술한잔 따라드리고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15.59
ETH 2542.9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