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Cap] 스팀잇 모자 이벤트 당첨

in #kr7 years ago (edited)

4.jpg

안녕하세요. 훈하니 @hunhani 입니다.

스팀잇 모자 나눔 이벤트를 통해 이렇게 큰 선물을 안겨주신 @leesunmoo 님과 스팀잇 모자의 제작과 배송을 해주신 @booja 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기 위해 약간 늦었지만 포스팅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스팀 채팅을 통해 배송 주소와 함께 연락처도 기입해야 하는지 모르고 배송 주소만 적고서는 한참 동안 까먹고 있어 다른 분들에 비해 한참 늦게 택배를 받았습니다.

2.jpg

평소 이벤트 당첨복은 찾아볼 수가 없었는데 너무나 기쁩니다.

특히 한정판이라고 할 수 있는 스팀잇 모자라니 날아갈 것 같은 기분입니다~

1.jpg

스팀잇을 모르는 사람이 보아도 깔끔한 디자인과 세련된 로고에 충분히 반하고도 남겠습니다.

안쪽 마감 처리도 깔끔하군요. 이벤트 나눔용 모자인데 이 정도 품질이라니!

3.jpg

오늘 아침 출근길에도 쓰고 갔습니다. 앞으로도 애용할 것 같습니다.

이 스팀잇 모자가 이벤트 나눔용 한정판이 아니라 실제로 시판되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leesunmoo 님, @booja 님 많이 늦었지만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YHH
Sort:  

i want 1 maybe more :)

Maybe someday we will all have one!

오우 저도 받았습니다ㅎㅎ 동지군요
패션 태그 쓰실때 kr-fashion이라는 태그이용해주시면 kr-fashion커뮤니티에 도움이 많이 될 것같습니다.~

태그에 있어 아직 미숙한 점이 많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바로 수정했습니다.

저두 받았는데 인증샷을 못했네요ㅠ
이자리를 빌어 선무님 부자님 감사드립니다

제 경우에는 택배를 늦게 수령하게 되어 이제서야 포스팅하게 되어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선무님 부자님 두 분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너무 부러워요 ㅜㅜ 모자이벤트 또 안할런지..ㅎㅎㅎ

스팀잇 모자, 스팀잇 티셔츠, 스팀잇 컵 모두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 덕분에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언젠가 시판되지 않을까요!

모자가 예쁘게 나왔습니다

고구마캣님도 스팀잇 모자 나눔 이벤트 포스팅의 댓글에서 뵌 것 같은데 당첨되셨지요? 모자가 너무 마음에 드네요 ㅎㅎ

매우 탐나네요 ㅎㅎ 축하드려요!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업봇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오오 모자 정말 이쁘네요. 검은색 바탕에 파랑 스팀로고가 포인트가 제대로 잡힌 것 같습니다^^

그렇지요 ㅎㅎ 티셔츠도 정말 기대됩니다. 스팀 모자에 스팀 티셔츠를 함께 입으면 딱일 것 같습니다!

nice...............

Looks cool, right?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110.01
ETH 2990.61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