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모자 몇개 나누어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스티밋을 시작하고 언젠가는 보상금이 많이 모이면 "팟빵" 광고를 한번 내 볼려고 했었습니다. 이것도 언젠가는 해 볼 생각입니다. 물론 중간에 버니의 난장으로 보상금 중 상당이 사라졌지만 그래도 제겐 매우 과분한 동지분들의 지지덕분에 그간 아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처음 목표는 3개월 동안 1천달러를 모아 배우자와 함게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이미 제주도 여행비용을 한참 넘어섰습니다. 그래서 이런 저런 생각중에 스팀잇 모자를 만들기로 하고 그간 스팀 티셔츠등을 만들어주신 카톡이이디 "류"님에게 어렵게 부탁드려 드디어 모자 샘플이 만들어졌습니다.

모자샘플을 보시고 혹 디자인 중 바꾸고 싶으신 부분이 있거나, 현재도 좋으시거나 등등 의견을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모자를 받기를 원하시는 분은 댓글을 달아주시길 바랍니다. 자신이 댓글을 다신 순서를 기록해주시면 됩니다.

(예) 1번 @leesunmoo 신청합니다.

이렇게 달아주시면 됩니다.

순서대로 최대 40분까지 착불로 류님이 보내주실 겁니다. 40등 안에 드시면 받으실 주소를 스팀챗에서 류님에게 개인챗으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그간의 지지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배송지 주소를 류님에게 다음 방법으로 넘겨 주시면 됩니다

배송비는 선결재 하였습니다. 무료배송입니다.

신청하신 순번입니다. 신청하신 모든분들에게 보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Sort:  

1번 @corn113 신청합니다

4번이시네요. 감사합니다.

2 @jyp 저도 신청합니다

8번이시네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모자제작을 맡은 카톡명 류입니다ㅎ 제 스티밋 아이디 booja로 스팀챗에 주소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팀챗은 스팀잇 사이트 오른쪽위 석삼자 누르시면 찾으실수 있습니다.

스팀챗에 주소 남겼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일 하시는것 같습니다 ^^!!

멋있습니다..!
저는 머리가 커서 왠만한 모자는 맞지않지만,,,
그래도 줄 한번 서보겠습니다! ㅎㅎㅎ

2번이시네요. 감사합니다.

24번 @jongyeong 신청합니다

25번이십니다. 감사합니다.

1번 @successtrainer 신청합니다~!
이런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3번이시네요.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제가 덧글 달때 아무도 없었는데 순식간에 덧글들이 달리네요 ㅎㅎ

아, 선무님 스팀챗을 어떻게 보내는지, 류님을 어떻게 찾아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

와 근사한 모자가 만들어졌네요! 저도 신청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번 @yoon

7번이시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브라보~" 7번 @ianlim 신청합니다

10번이십니다. 감사합니다.

3번 pak455 신청합니다~~

9번이시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