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유시민 작가님께 물어보고 싶다. - 과연 금은 화폐입니까?

in #kr7 years ago

금은 화폐입니다 ~~ 그러나 암호화화폐도 화폐입니다 ~암호화화폐는 흥해도 거래소가 사라진다면 ㅠㅠ 무용지물이 될것입니다.

Sort:  

금 거래소가 없어져도 금이 가치있다는 사회적 합의가 존재하는 한 교환가치는 죽지 않을 것으로 봅니다.
스팀으로 동네에서 미용실 결제가 가능하게 되면, 제가 키운 당근도 스팀 받고 팔 수 있겠죠^^

그런 날이 올겁니다 ㅎㅎ 한국인의 힘을 믿어야죠 ㅎㅎ

직접 생산자를 스팀잇에 끌어들이기만 하면 되겠군요. 이미 그림이나 일러스트는 스팀달러로 거래가 되니까요.

그래서 많은 뉴비 분들 모시고 있잖아요 ㅎㅎㅎ세상에 널리널리 알려야 ~모두가 좋은세상 만들 수 있죠 ㅎㅎ

이미 가속도가 붙은 느낌이죠^^

합의를 이루어 내는데 필요한 인프라가 어서 갖춰 지면 좋겠습니다. 식당서 스달로도 식사값을 받고 이러면 좋을 것 같아요.

타격이 크겟쬬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405.22
ETH 2436.36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