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창작 그림 한번 보시렵니까? ㅎㅎㅎ

in #kr7 years ago (edited)

신규 1.jpg

안녕하세요 hukyong74입니다.
오늘도 하루 종일 이것 저것 꼽지락 거리다 고스팍.업비트 가입하고
은행에 갔다가 걷기 운동좀 하다고 놀이터가서 운동 좀 하고 와서
그림좀 그려 봤습니다 ㅎㅎㅎ
그림을 잘 그리지는 못하지만 한 번 그려 봤습니다.
그런데 좀 잘 드린거 같지 않아요 ?ㅋㅋㅋㅋ
사막에서 스팀잇 하는 그림을 그려 보려고 했는데 그림 그리는
태블릿이 고장이 나는 바람에 ㅠㅠ 여기서 마무리
스팀잇 로고를 그려 넣으려고 했는데 아쉽네요 ㅎㅎㅎ
작전 실패로 중국에서 날아오는 미세 먼지에
힘겨워 하는 나를 그렸구나 생각해 주세요 ~
오늘 하루도 정말 재미 있게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손끝브러쉬.png

Sort:  

철이가 생각나는건...나이탓인가...요.....
또로록...

ㅎㅎㅎ 은하철도 9999

악!!! 귀여워요.....그림을 그리시므로 동료의식에 일단 보팅드리고.. 완성되면 올려 주세요...팔로우해요^^

감사합니다 ^^ 즐거운 하루되세요^^

오~ 좋은데요^^ 그림속으로 빨려드는 느낌? 앗 모니터가 오래되서 그런가!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모니터 일부러 빨려들게 그린 그림이죠 ㅎㅎㅎ

그림 뭔가 사막여행게임 표지같아요 멋있어요^-^b

감사합니다 ㅎㅎㅎ 즐거운 하루되세요^^

분위기 있어보이는 그림인데요~ ^^
멋져요~~~

감사합니다 ^^ 즐거운 주말되세요~~

제 눈에는 무언가 추상적인 의미를 주려고 그리신 작품 같은?ㅎ
잘 보고 가요.ㅎ

^^ 감사합니다 ~~ 불불타는 금요일 되세요 ^^

blur 처리가 한치 앞도 안보이는 좌절스러움을 표현한 듯 하네요.. (지나친 과장해석인가요..;;^^) 하하;;

그런 느낌도 들죠?ㅎ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사막에서 여행하는 모험가같아요~ ㅎㅎ 내일은 즐겁고 불타는 금요일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감사합니다 ^^ 불타는 금요일되세요 ^^

중국에서 날라오는 미세먼지에 힘겨워하는 모습이 씁슬해 보이는군요.ㅠ

ㅠㅠ 그렇쵸? 한국도 이제 머지 않아서 중국 미세먼지를 ㅠㅠ

이미 시작된듯합니다...한국에도 너무 많은 미세먼지로 인해...답답합니다.ㅠ

오늘도 나가보니 미세먼지가 뿌옇더라구요 ㅠㅠ

느낌있는 사막이네요 ㅋㅋ색감이 몽환적이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즐거운 하루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29.37
ETH 2327.6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