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이더리움 폭등 가즈아 ~~~!!

in #kr7 years ago (edited)

신규 캔버스.png

오늘도 아침부터 가상화폐 시장이 시퍼렇게 물들어서 모두들 기분이 다운 되었을겁니다.
그러나 이시간 비트코인.이더리움이 반등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얼마 만의 반등인지 정말 감회가 새롭네요 ㅠㅠ
반등 했을때 크게 좀 한번 올랐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얼마 만큼의 악재는 시장에 반영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스포츠 이기고 지는건 정말 잘 맞추는데 가상화폐 등락은 정말 쉽지가 않네요 ㅠ
스포츠는 워낙 좋아하다 보니 승패 정도는 ㅎㅎㅎ
구지 가상화폐를 해서 돈을 벌어야 하는 생각이 들지만 ㅠㅠ
그래도 가상화폐는 동전주 사가지고 놔두면 몇배는 버니까 ~
계속 지켜 보면서 물타기 기회를 다시 엿보고 있는 중입니다.
많은 스티미어 분들이 돈 버는 그달까지 가즈아를 외쳐봅니다~!!

이젠 가즈아~~

1.JPG2.JPG

Sort:  

한강가는 사람들 구제 가즈아 ㅜㅜ

요즘 그런 분들 너무 많으셔서 걱정 되네요 ㅠㅠ

업등락이 심한 혼조세 같습니다 ㅠㅠ 그래도 저도 외쳐보고 프네요가즈앗

정말 알수가 없네요 코인시장 ㅠㅠ 순식간에 또 털기? 무섭네요 진짜 ㅠ

제발 좀 쭉쭉 올라가줫으면 하네요.ㅎ

제발 쭉쭉 올라가길 .... 악재는 어느정도 반영 ~가즈아

interesting ! I knew it would keep oscillating !

It's not going to be swayed at all. Now we're rebound, Garza.

Yes I guess but you don't recover from a 300 to 500 billion market cap loss overnight haha it will require some time

ㄱㅏ즈아~~~!

폭등가즈아 입니다 ~!!

가즈아~~!!

이젠 악재 어느정도 반영 ㅠㅠ제발 폭등

이젠 떨어지지만 않아도 다행이다라는 생각이 ㅠㅜ

제발 좀 이젠 상승 전환 턴 좀 했으면 ㅠㅠ

무서워서 그래프 못보고 있는데 드디어 반등이 왔나요.
기뻐서 눈물이 ㅠㅠ 제발 큰 반등이기를요~

지금으로 보면 반등 같은데 ㅠㅠ 제발 이젠 가즈아~~

가 즈 아

가즈아~~~~~

이젠 가즈아~~~!

비트.이더만 올라도 스팀.스달은 자동으로 따라 오르는데 ㅠ제발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80.83
ETH 2301.5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