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달과 스팀이 열심히 달리네요 ~가즈아~~~!!

in #kr6 years ago

신규 캔버스.png
안녕하세요 hukyong74입니다.
또 하루가 시작 되었습니다.
오늘 하루만 열심히 일 하시면 내일부터 즐거운 설명절이네요 ~
내일부터 고향 앞으로 하시는 분들도 계실거고 해외로 여행 가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겁니다.
모두들 즐거운 명절 되세요 ~^^
오늘은 스달이 열심히 달려주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스달이 앞에서 끌고 스팀이 열심히 뒤에서 따라가는 모습입니다.
스팀이 바이낸스 상장으로 정말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 주고 있는데요.
스팀이 스달보다 더 가격이 오르지 않을까 했는데 정 반대로
흐르고 있네요. 역시 코인이나 주식이나 예측 하기란 정말 쉽지가 않네요.
그냥 강하게 상승 해줬으면 바램이 있는데 작전 세력들도 다 생각이
있지 않을까 합니다 ㅎㅎㅎ 그 분들에 의해 시장이 주도가 되니깐요~
엄청 오른다고 해도 문제는 많겠죠? 그냥 천천히 우상향 하길 ~~
지금 처럼만 안정적인 흐름 이라면 전고점 탈환하기 곧 일어나지 않을까 싶네요.
파워up 하시려구 하시는 분들은 스달 가격이 높을때 하시는 것도 괜찮다고 봅니다.
어짜피 뉴비 분들에겐 선택권은 무조건 파워up이 우선이라 생각합니다.
전 두달간 열심히 모아온 스달 한번도 현금화 하지 않고 파워up에만 투자를
했네요 . 파워up하기란 정말 쉬운 일이 아닙니다.
돈 많은 분들이야 현금으로 파워up을 하면 되지만 ㅠㅠ
그래도 한푼 두푼 모아서 우리 초보 뉴비 분들도 열심히 파워up 하셨음합니다.
뉴비 분들 우리도 고래가 되는 그날까지 열심히 합시다~!! 파이팅~!!1.JPG
2.JPG

Sort:  

ㅎㅎㅎ 가즈아!

제가 가즈아 하면 절대 안가요 ㅠㅠㅠ ㅋㅋㅋ

축하드립니다!! 모두 그날이 올 때까지 !!!토끼와 거북이 경주처럼 느릿하지만 끝까지 완주하면 좋겠습니다

천천히 완주 하기를 기원합니다 ㅎㅎㅎㅎ

천천히 천천히 올라주길 바랍니다.
아주 천천히 그래야 안정적일거 같아요.
얼마전까지 스달이 낮았는데 다시 올랐네요.
이제 몇 안되는 스달이지만 파워업할때가 된거 같기도 하네요^^

역시 잘 아시네요 ㅎㅎㅎㅎ 너무 빨리 올라도 문제가 많아요 ~~
누군가는 팔겠죠 ㅎㅎㅎ

스달1 : 스팀0.9 비율을 기준으로 틈틈이 한 두 개씩 파워업하고 있습니다! 일단 임대 스파 상환부터 해야하니 스파 100고지부터 가즈아~~~~~~~

임대 받으셨군요 저도 임대 마감이 얼마 남지 않아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ㅠㅠ

가즈아~~~~~~~~ㅠㅠ

가즈아 하면 안가는 현실 ㅋㅋㅋ ㅠㅠ

다같이 외쳐봅시다!!!

SmartSelectImage_2018-02-13-10-22-51.jpg

가즈아 하는 모습(?)도 너무 이쁘네요 김연아ㅎㅎ

ㅎㅎㅎㅎ 가즈아~!!

연아랑 가즈아 ㅎㅎㅎ~~!!!

ㅎㅎㅎ 가즈앗~~!!! 천천히 ~~ㅎㅎㅎ 우상향

미래에는 어떤 모습일까요? ^^ 쭉쭉 가즈아!

미래는 아무도 예측 불가죠 ㅎㅎㅎ
그래도 스팀 평가가 좋으니 10-20년 더 버텨주길 ㅎㅎ

와 많이 오르고 있네요! 즐거운명절이 될 것 같아요

명절 새뱃돈 주려구 그러나 봐요ㅎㅎㅎㅎㅎ

요즘같으면 그냥 다른 코인들 전부 스팀파워로 바꾸고
스팀잇 활동 열심히 하는게 정신건강에 더 좋을수 있죠^^
점점 스팀잇 평가가 좋아지고 유일하게 신용등급 B+
받았고 바이낸스 상장까지 되었으니 거칠것이 없죠.

약소하나마 보팅하고 갑니다 :)

그게 속 편하긴 하죠 ㅎㅎㅎㅎ 신경 쓸 것도 없고 ~~

저도 열심히 파워업하고 있답니다~ ㅋㅋㅋ 현금으로도 할려고 했으나.. 이래저래 하다가 또 못하고 ㅠㅠ 열심히 발품팔아 파워업해야할까봐요~ 우리 모두 화이팅!!!

뉴비는 파워업이 최고인듯해요 ㅠㅠ 일단 파워업좀 해두고 ㅎㅎㅎ
아자아자 열심히 발품 팔아 업업~!! 화이팅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84.40
ETH 2633.51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