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진 소설] 포토그래퍼 뱀파이어 25편 (인물,동물 사진찍는 법)

in #kr6 years ago

집안싸움으로 일단 다져 놓고...
10년 대작을 꿈꾸려고 합니다... 어느분들이 10년 가즈아~ 외쳐서.... ㅠㅠ;

아웃포커싱 질문을 하셨네요... 이건 조리개와 거리 등등 여러가지 이야기를 해야하는 문제이긴 한데..
조만간에 다루어 보겠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도 아웃포커싱이 다되기에.. 막찍으면 안됩니다.
촛점 맞추시고 찍으셔야 하죠 ㅎㅎㅎ

Sort:  

접사 아니면 안되던데...........

ㅋㅋㅋㅋ 카메라기종과 렌즈가 어떻게 되요?

접사만 아웃포커싱된다고 한건 아이폰7
사용하는 카메라는 올림푸스 EPL6(?)랑 번들렌즈......

기본기 다지고 좋은걸로 넘어가려고 했는데 맨날 자동모드로만 찍다보니 아직도....ㅋㅋㅋㅋㅋㅋ핳

수동을 찍으셔야 원하는 작품들이 나옵니다 ^^*
자동으로 찍어도 가끔 나오긴 하지만 확률이 줄어드니..
수동 모드 고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238.58
ETH 3176.2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