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행/탄자니아] #1 평화의 집, 다르에스살람[KR]

in #kr6 years ago

글을 읽는내내 긴장감이...
아고.. 아무리 군대를 다녀온 여자분이라도 어찌 아프리카를 혼자 저렇게 활보 하고 다닐까...
항구에 도착해서 페리표를 샀다고 안심했더니..
흠냥.. 또 걸어서 마켓을 간데...
그런데 마켓이 일반 시장통이랑 별다른게 없네.... ㄷ ㄷ ㄷ

정말 가슴조리며 글을 읽고 내려왔떠니...
도움요청....

스크린샷 2018-04-01 오전 11.40.00.png

전 photo scape 쓰네요. 그나마 화질 손상이 좀 덜한듯해요.
그런데 스팀잇에 올리면 특히 세로사진은 화질 손상이 제일 심한듯합니다..

Sort:  

우와 걱정까지 해주시고 감사해요ㅠㅠ역시 딸내미를 두신 아버지시다보니까 안전부분이 걸리셨나봐요ㅎㅎㅎ저는 쫄보라서 위험한 일은 잘 안합니다ㅋㅋㅋㅋ스릴 뭐 이런거 안좋아해섴ㅋㅋㅋㅋ밖에 나가서 놀 때도 현지인 또는 현지인급 사람들이랑만 다녀용ㅋㅋㅋ헤헷

다음번에 사진 올릴 때는 photo scape 써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ㅋㅋ

항상 안전에 신경써주시길 바랍니다.. ^^*

@sunnyshiny님은 제 소설에 출연을 해야하니 ㅋㅋㅋㅋ

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사실 사진 소설이 뭔지 잘 모르겠고 제가 봤을 때는 이미 10몇편 연재중이셨어서 엄두를 못내다가 오늘 1~3편 읽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신박한 방법을 쓰시던데ㅋㅋㅋ저도 조만간 출연시켜주신다면 저는 감지덕지ㅎㅎㅎㅎ

출연 시켜드릴게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241.85
ETH 3492.8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