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히어로대백과사전#003] 그린랜턴이 데드풀이었다고? 2가지 이상의 히어로를 연기한 배우들

in #kr6 years ago

요즘 티비에서 히어로 영화 많이 하던데요~
너무 많아서 뭐가 먼지 모르겠어요..
글 읽고 있는데...
제 글에 가셔서 댓글 다시고 계셨군요 ㅋㅋㅋㅋ

Sort:  

앗ㅋㅋㅋㅋ 서로 통했군요 (부끄..)
요즘 히어로 영화산업이 호황이다보다 막 쏟아지고 있어서..
틈틈이 정리를 해서 올리려 합니다 ㅎㅎ
기본적으로 가장 크고 성공적인 프랜차이즈는 마블유니버스라서 그것만 보셔도... :)

사람 욕심이 끝이 없어서... 다보고 싶어요 ㅋㅋ

그렇다면 마블의 영화를 다 보신 다음에는 엑스맨 시리즈를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ㅎㅎ dc영화는 아직까지 성공한 사례도 몇 없고 마블보단 작품도 아직 적거든요 (마블이랑 엑스맨만 합쳐도 30편 정도는 될거에요.. 소근소근)

헉..... 30편...

쫌... 많죠..? ㅋㅋㅋㅋㅋ

좀... 이아닌데요 ㅋㅋ

조금씩 관심가는 것들만 보셔도 될 듯 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97.94
ETH 3099.1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