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응원합니다.😊

항상 응원 감사합니다. ^^*

@cagecorn 님이 좋아하실듯한 산수유군요...

전 덤.작가(@sintai)님이 사진을 봐주십사 하고 담아봤습니다.
그런데 그분은 안오시는군요....

헙... 이렇게 또 부계정을 셀프로 노출시키는군요...
아... 저란 남자...

뭐.. 어떤가요... 모르는 사람은 모르는데...

이글 보시면 다 아시게 되어있습니다.
댓글까지 보셔야 이해가 빠르실듯 합니다.

네 나름 보팅까지 한 글입니다....-ㅅ-
잊혀질 줄 알았는데 원더리나님이 팔로우를 또 해주셔서...

아뇨...
덤작가님 보라고 링크 건게 아닌데요...

다른분들이 헷갈릴까봐~ 걸어드린겁니다 ㅋㅋㅋ

스패미네이터에게 피싱댓글이라고 제보를....-ㅅ-ㅋㅋㅋㅋㅋㅋ

그럼 @sintai 을 저작권 위반범으로 신고를.. ㅋㅋㅋ

//'_' 충성!!!

1번 링에서 신나게 얻어터진 먼지...응?? 플랑크톤 씽키 신고합니다!!
복창한다!!

우리가 스파가 없지 가오가 없나!!

네 맞습니다!!
(두달이시면. . 저는 37일... 원래 바로 위 선임 고참이 젤 무서운거라고... 어디서 들은건 있어가지고 ㅎㅎ)

네 족장님. 이제 오늘 첫끼 밥먹을라 그럽니다.
기운내서 열심히 버텨보겠슴당!!! +_+

얼릉 드세요..
버티세요.. 꼭... 난 떠날테니~!!

여행을~!!

ㅋㅋ 언제 가세요?
여행 잘 다녀오시구요.
예쁜 사진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소설에서 여행을 갈려고 합니다.
씽키님 보내버리고 ㅋㅋ

ㅋㅋ 범고래들과의 전쟁이 소강되면, 저는 이제 형장의 이슬로 사라지고...
족장님은 또다른 여행을 떠나시게 되겠군요.
원수를 다 갚은 후에는, 장렬한 최후를 맞이해도 후회없지 싶습니다 ㅋㅋ

그럼 오늘 원수를 다 갚으시지요~
글 쓰러 갑니다 ㅋㅋㅋ

ㅋㅋㅋㅋ 어떻게든 빨리 해치워 버리시리고 결심 하신듯 하니
그냥 거북이라 생각하고 "머리를 내어 놓겠"습니다 ㅎㅎㅎㅎ

알겠습니다.. 조금있다가 소설 속에서 뵙지요 ㅋㅋ

헉!! 씽키님 하루종일 밥도 못드시고 ㅠㅠㅠㅠ
밥은 잘 챙겨드세요!! 그러다 건강 상하세요 ㅠㅠ
전 도움이되지 못해 죄송한 마음뿐이네요 ㅠㅠ

무슨말씀을요. 이렇게 관심과 응원 주시는데요 ㅠㅠㅠ
이제 마의 주말이 지나갔으니 잘먹고 잘 자고 잘 일하고 있습니다 ㅎㅎ

뭔 일인지 몰라도 잘 해결 되길 바라며 제가 힘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명상 이제 일주일 정도 남으신것 같은데..
저역시 응원드립니다 ^^*

저는 바쁘다는 핑계로 2번 링의 싸움에는 한 발 물러서 있구요, 1번 링에만 간간히 눈을 돌리고 있어요. 모두 힘을 더해서 다시 명성도가 돌아오신 걸 보고 참 기뻤는데.. 다시 그 일이 벌어진 걸 알고 허무하기도 하고, 충격적이더라구요.. 저도 이러한테 thinky님은 어떠실지. 그래도 전의를 잃어서는 안되겠죠!! 문제가 잘 해결될 수 있게 함께 힘을 모아야 할 것 같아요. :)

역시~ 쏭블리님은 천사~!!!

저는 @thinky님이 다 회복된줄 알았는데..힘네세요!!

이제 조금씩 힘내실겁니다..

kr커뮤니티가 카오스다.. 울 냐옹이는 그런 거 모른다...캔 사와라고 졸라서 냥이 캔이나 사줘야 겠당!!! 냐옹!!

냐옹~!! 많이 먹어라 냐옹~!!! ㅋㅋㅋ

응원합니다. 좋은 일 하시는 분들 보면 참 놀랍기도 부럽기도 하네요. 전 뭘하고 있는 걸까요? ㅠㅠㅠ

응원감사합니다..
그런데 왜 제가 부끄러워지죠.... ㅠㅠ;

산수유가 참 이쁘게 폈네요~

이쁘죠~!! ㅋㅋ

해결 된 걸로 알고 있었는데...아니였나요 ㅠ

되었다가 일주일만에 또 터졌네요... ㅠㅠ;

아니 대체 무슨 일인가요....ㅠㅠ
힘 있다고 마음껏 휘두르는게 옳지 않다는건 애들도 아는데...참...

거의 배째라 이러고 있어요...

고래 힘자랑 무서워서 어디 뉴비들 들어오겠나요...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555.95
ETH 2435.55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