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분명 뱃사공은 @hsuhouse0907님 한명인데
이 소설은 산으로 바다로 정처없이 흘러가네요. ㅋㅋㅋㅋㅋ
다시금 살아난 @sintai님 그리고 2라니 ㅋㅋㅋ
자꾸만 읽게 되는 이 소설, 책 내실건가요?

스팀잇에서 대박나면 책 생각해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

This is a great and unique. I love it @hsuhouse0907 .

아 진짜... 족장님은 스팀잇의 살아있는 전설 뭐 그러신건가요??? 대단하시단요 @@
저는 모르는 이야기들이 너무 많다보니 읽다 링크눌러보느라 정신이 없네요 ㅋㅋㅋ 덕분에 이것저것 줏어들으며 스팀잇 사진계의 전설들을 만나뵙게 되네요!

(살아난 기쁨도 잊고 딴소리만 하는 ㅠㅠ)

안전가옥으로 간 @thinky~
배신자로 낙인이 찍혀 갇히게 되는데....

다음편은 이렇게 써볼까 생각중인데 ㅋㅋㅋㅋ

남자에 이어 드라큘라도 모자라 고문에 이제는 배신자까지...
흑흑 저에게 이런 고통을 주시는 이유가 무엇인지!!
반드시 밝혀내고야 말겠습니다! ㅋㅋㅋㅋ

아직 고문을 덜 당해 힘이 넘치시군요..
그럼 고문까지 더 추가를 ㅋㅋㅋㅋ

음.. 아무래도 역시 피해 있는것이 신상에 좋을것 같군요!
족장님은 스팀잇의 배후까지 너무나 명확하게 파악하고 계시기 때문에 위험인물인것 같습니다. 휘리릭!!ㅋㅋㅋ

도망을 가셔도 내일 또 잡혀 올건데..
그냥 힘빼지 마시고... 저쪽 구석에 앉아계세요 ㅋㅋ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감사합니다 ㅎㅎ

ㅋㅋㅋㅋ 정말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스토리!!
@sinta2라니 진짜 ㅋㅋㅋㅋ 족장님 천재에요 ㅋㅋㅋ

sintai 님은 역시 별사진 덕후계의 신...!!

살려놓으라고 성화가 심하니.. 살려놔야죠 ㅠㅠ;

아.. 그리고 반전은 아직도 더 남았지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사람들에게 잊혀진 @sinta2 를 잠시.. 써먹으시다니. @simtole 는 어떤 고양이 일까요? 가끔은 장화신은 고양이의 그 귀여운 표정도 지어주는 고양이었으면 하는 소망이..

뭐... 사람들이 @sintai 님 살려내라고 아우성이니....
잊어진 @sinta2 이분이라도 죽여서 살려내야지요....
어차피 부활한지 10분만에 죽은 계정인데... 뭐 두번 죽는다고 억울하지는 않을것 같고...

@simtole 고양이는 어떤 고양이 일지 저도 모른다는... ㅋㅋ
아는거라곤... 시와 사진 재능이 많다는정도 ㅋㅋ

아니 이건 부관참시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계정까지 파내는게 어딨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전편 댓글들이 죽이면 안된다고해서... 살려내야죠...
그때의 추억.. 증거는 없앴으나 댓글은 남아있는..

@sintai2의 극적인 반전 ㅋㅋ
잼나네요~ㅋ별 사진계의 신 멋지네요 ㅋ별신님

소설이 자꾸 산으로 간다고합니다....
아직 판도 안깔았는데.....

반전의 반전 그리고 반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ㅋㅋ
다음편에는 리안님 나올듯... ㅋㅋ

오~~드뎌 제가!!!!! 대애박!!!!근데 저 등장하자마자 죽는거? ㅠㅠ

설마요~ 리안님 죽이면 앞문은 누가 그려주나요 ㅋㅋㅋ

아~~ 대문 완성하는날에는 조심해야겠네요 ㅜㅜ무섭무섭

소설이 끝날때까지 살려드리겠어요~ ㅋㅋㅋㅋ

이럴땐 감사하다고 해야하는건가요ㅜㅜ

지금 아주 아름다운 여인으로 묘사를 하고 있었는데...
아... 설정 리셋 해야겠다 ㅋㅋㅋㅋ

오픈채팅방에서 사람들이 죽어나가던 얘기가
족장님 소설 시리즈 얘기였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잡으신 필력이 대단합니다.
몰입감이 대단해서 정주행으로 몰아서 봤어요.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배작가님.. 약올리시는거지요... ㅠㅠ;
차후에 배작가님을 물어버릴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목 씻고 기다리겠습ㄴ.....(응?)

안씻으셔도 되요~!!
제가 물게 아니라서 ㅋㅋㅋㅋ

20180324_011839.jpg20180324_011706.jpg

소설에 깜지사진이 너무 평범해서 좀더 음산한 컷이 어울릴것같아 협찬 드립니다 ㅎㅎㅎㅎ

저도 그지 분장을 하려다 소품이 부족해서 ㅎㅎㅎ 고건 협찬 못드리겠네요 ㅎㅎ

아.. 아쉽습니다.. 멋찐 검은정장 입은 사진이라도 괜찮은데 ㅋㅋㅋㅋ

히어로 군단의 수장이라니!!! 닉 퓨리의 포지션인가요? 아니면 캡틴아메리카? 두근두근합니다 ㅎㅎㅎㅎ

그 모두를 거느리고 있는 수장이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316.98
ETH 3856.62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