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는 오늘도 클럽 한개를 박살냈군요 ㅋㅋㅋㅋㅋ 정상결전 가즈아!

ㅋㅋㅋㅋㅋ 조만간에 등장합니다 ㅋ

결국.. 비중없는.. 술먹는 곰.... 으로 ... 잠시 나오고 끝이군요ㅜ ㅋㅋㅋㅋㅋㅋㅋ 곰이 술마시면 사람을 문다던데..

아직 안끝났어요. ㅠㅠ
슈퍼스타를 술먹고 그냥 보내면 안되죠 ㅎㅎㅎ
앞으로 쭉 나올겁니다 ㅋㅋㅋ

곰이 술 마시면 문다 ㅋㅋ 빵터졌어요 ㅋㅋ

물리고 싶으신거??

응??? 뭐라고용??? 안들려용;;;

어흠.... 물어라~!! ㅋㅋ

술 먹는 곰을 봤는데 저렇게 담담하게 넘어간다구요? 저라면 쫓아가서 맞은 편 자리 잡고 같이 짠 했을텐데...

누군가 했던 말이 있는데...

"뭐가 이상해요...
곰이 술마시는거 한두번 봐요..
난 한달전에는 호랑이가 담배 피는것도 봤구만...
아저씨가 캠핑장에 너무 오래있었어...
좀 세상에 나오고 그래야지...
세상 돌아가는걸 알지... 쯧쯧쯧..."

ㅋㅋㅋ글과 사진으로 예전 영국 갔을때의 추억이 돋네요...ㅋ

추억을 소환해 드렸네요 ㅎㅎㅎ

혹시 @asbear님이 제안하신 출국금지는 영국으로의 출국금지가 아니었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더 복잡하게 만들지 않을께요 ㅠㅠ

그나저나 리안님이 그려서 제게 준 그림은 과연 무엇이었을까요?
마아냐가 뱀파이어가 된 모습? 그래서 가서 물으려고 했던 것이었을까요?

스펙타클한 출국금지령..!! 아무튼 기대하면서 또 다음편 기다리는데, 다음편이 아니라 사진이 올라와 있네요! 엉엉
하긴 김작가님을 따라잡으시려면 열심히 올리셔야 하니까... 이해하도록 하겠습니다.
출연료를 계속 보내주셔서.. 감사하긴 한데 족장님 살림을 축내고 있는것 같아서 영 마음이 그러네요.
빨리 스파업 해가지고 보팅한번 하면 1달러씩은 찍혀야 도움이 될텐데... 열심히 해 놨더니 이제 임대스파랑 더해서 200되었네요 ㅋㅋ
고맙습니다!

비행기가 떠난뒤에 출국금지는 있을수 없지요 ㅋㅋㅋ
그러니 결국 영국에서 출국 금지인데...

아무튼 2명이 출국 금지를 당하는데....
먼가 떠오르지 않는.... 전부 영국에서 빼와야하는데.... ㅠㅠ;

출연료 받으셔도 됩니다.. 거의 주연급이신데 ㅋㅋㅋㅋ

이런 스펙타클한 시리즈의 주연급이라니...!! 거참 제 인생에 있어서 다시올 수 없는 시기가 되겠어요 ㅋㅋㅋㅋ

글고 출국금지 당한것을 빼돌려서 오려면 당연히 스펙타클한 전개가 진행되겠군요!!ㅋㅋ

저는 죽이시더라도 영국은 말고 고국에서 죽여주세요 ㅠㅠ
아는사람 아무도 없는 외국에서 죽는다니 생각만해도 넘 슬픕니다 ㅋㅋㅋㅋㅋ

알겠습니다. 고국에서 죽여드리죠 ㅋㅋ

우아아아 우리 둘째가 날카로운 송곳니를!! 보여도 얘는 바보예요 -.-;;
곰님은 역시 술과 함께 등장하시는군요.

갑자기 검은소, 흰소가 생각나는건..... 기분탓??

아... 둘째가 누런소구나....난 누런 야옹인줄 알았는데..
소가 냐옹이 처럼 생겼네요 ㅋ

여왕님 둘째 송곳니 넘 귀여워요^^♡

이힛 감사합니다.

출국금지라니....ㅠㅠ밀항합시다.....ㅠㅠ영국은 섬이라 어디 가지도 못하니 다른 곳으로 가려면 그 방법 뿐.............

헉... 다써가는데...
순간 제 뒤를 쳐다봤습니다.. 어디 몰래카메라가 있는지...
다음편 기대하세요...

저번글에서 런던으로 가신다길래
올것이 왔구나 깨달았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미녀(???)로 왔다가 뱀파이어가 되었으니
그걸로 만족 대만족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이제 런던가면 미미호텔 무조건 가야겠어요.ㅋ

미미호텔 퀴즈 한이 되어서 ㅋㅋㅋㅋㅋㅋㅋ
미녀 뱀파이어 만족 하신다니 다행입니다 ㅋㅋ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네오랑 윔크도 출연을 다 시켜 주시고..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306.74
ETH 3488.89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