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녀 제주 캠핑 1일차 시작.

in #kr6 years ago

_DSC7617.jpg

3시 넘어서 제주 공항에 도착을 했고
렌터카 찾으러가서 저녁먹고 좀전에 텐트 설치하고
사진 몇장찍고 하니 시간이 엄청 빨리 가네요.

첫날이라 편의점에서 대충 장을보고
내일 아침 일어나서 움직이려 합니다.
공주님이 출발전에 고열 때문에 고생하다가
해열제 먹이고 지금은 열이 떨어졌습니다.

궁금하신분은 없겠지만..
일단 기록 차원에서 흔적을 남깁니다.
자세한 후기는 캠핑 철수 후에 포스팅으로 남기겠습니다.

사진 몇장 남기고 퇴장을 하겠습니다.

_DSC7629.jpg

_DSC7630.jpg

_DSC7631.jpg

_DSC7634.jpg

_DSC7646.jpg

지금 현제 제주 상황입니다.
텐트 칠때 바람이 엄청 불더니 이제 좀 잠잠해졌네요.

제가 있는곳은 제주 어디쯤 일까요?

힌트 : 배작가님 작업실 공사하는곳에서 얼마 안떨어진곳입니다.

오늘은 첫날이니 밤하늘 별을 보며 잠들어야겠습니다.

Sort:  

감기 조심하세요. 텐트가 무척 비싸 보이는군요...

그렇게 비싼 텐트는 아닙니다. ㅎㅎ

오!! 첫날!~~
왜 궁금해하는 사람이 없습니까!! 엄청 궁금했어요! 얼마나 고생하고 계실지....
근데... 제가 약올리려 했던게 죄송할정도로.. 공주님이 아팠었군요?!
맛있는 것 먹고 따뜻하게 잠들 수 있는 밤이면 좋겠네요!!
지금 제주의 바람소리... 참 좋겠죠?!

아까 퇴근길에 이금희 아나운서님이 하는 라디오에서 제주에서 직접 녹음한 파도소리, 바람소리를 들려주시더라구요..
족장님도 시간나면 녹음해서 나중에 들려주세요~!

바다에 다시 가서 캠핑을 하면 파도소리 녹화해서 들려드릴게요~!!

공주님이 열이 있었군요 저런 약묵고 좀 내렸다니 다행입니다 첫날 푹쉬시고 남은 일정 공주님과 건강하게 제주를 만끽하고 오십시요

그래야 저희도 대리만족할 것들이 풍성해지지 않겠습니까?
ㅎㅎㅎ

첫날은 사진이 별로 없네요 ㅎㅎ
짐이 많아서 그런지 사진찍기가 ㅋㅋㅋㅋ

야 드디어 오셨군요 사진 정말 예술입니다
따님이 지금 쯤은 몸이 좀 괜찮아
졌으면 좋겠네요 따님과 소중한 추억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캠핑이라면 서귀포에 돈내코와 모슬포항 쪽에
제주도 도민들이 가는 캠핑야영장이 있습니다
아직 가보진 않았지만 있는 것만 알기에
살짝 얘기해 보아요 ^^
이번주는 금요일 저녁부터 토요일 사이에
비가 잡혀 있는 것 말고는 날씨는 괜찮을
듯 보여요 즐거운 캠핑하세요 ^^

네 내일은 서귀포쪽으로 내려갈까 생각중입니다. ㅎㅎ
주말에 비소식에 긴장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

제주 캠핑이라니 부러워요~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풍경이 너무 이쁩니다.~

네 좋은 추억 많이 담아서 차후에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ㅎㅎ

멋진여행 되시길 ~ 잘봤습니다

오~ 제주에 잘 도착하셨군요. ^^
텐트가 두동인데 두동다 족장님네 텐트인지 궁금합니다.
풍경도 너무 아름답고 별은 또 얼마나 아름다울지....기대기대

네 일행 텐트와 제 텐트 입니다.
밤하늘에 별이 가득하네요 ㅎㅎ

아이쿠, 출발 전까지 고열 때문에 고생이라니... 여행 중에 부디 아프지 않길 바래봅니다. 아이와의 여행은 정말 떠날 때까지 마음을 놓을 수 없네요-

첫번째 사진 속 텐트가 약간 애벌레같은.. ^^; 아.. 제주 바닷가에서 캠핑이라니... 얼마나 좋을까요...

사진속 애벌레 텐트가 세계 3대 메이커 텐트 입니다 ㅎㅎㅎ
바람에 강한 구조이지요 ㅎㅎ

제주 캠핑이라..육지민으로써 로망이군요. 노지캠과같은 느낌이 들어 더 캠핑답네요. 저는 아날로그 장비가 드문드문해서 전기선이 없으면 힘들어집니다. 수평선과 함께한 시원한 저녁에 설레이게 하는 사진입니다..굿!

여기 노지입니다. ㅎㅎ
화장실도 닫혀있고...
전기도 당연히 안되는 ㅎㅎㅎ

딸과 함께 캠핑이라니...
사진도 멋있지만 불켜진 텐트를 보고 있자니 너무 훈훈하군요

매번 육지에서 부녀캠핑을 다녔지만..
제주도 캠핑은 이번이 처음이라 기대가 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68.82
ETH 2633.99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