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ㅋㅋ 애기 표정이 진짜 가즈아네요 ㅋㅋㅋㅋ 귀욤귀욤

귀욤귀욤이죠 ㅎㅎㅎ

두번이나 당선되셨다니 대단하세요ㅋㅋ 목표를 응원하겠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곧 당선 가즈아 ㅋㅋㅋㅋ

당선 가즈아~!!!!

맞아요.
스팀 가격 하락한다고, 스팀잇 분위기 험악하다고, 보상이 별로 없다고...
이런 저런 걱정을 하느니, 족장님처럼 목표 세워놓고 앞으로 열심히 전진하는 것이 제일 좋은 처세방법 같아요.

저도 뭔가 전진할 수 있는 동력을 찾고 있는 중이랍니다.
화이팅입니다.^^

사진 보니 웃음이 절로 나와요.
따님 표정이랑 안고 있는 인형의 표정이 어쩜 저렇게 똑같죠?ㅋㅋ

순간 포착했습니다. ^^*

스팀잇도 하나의 마라톤 같습니다.
천천히 자기 페이스 유지하며 가다보면 언젠가는 골인 지점에 가있겠죠 ㅎㅎㅎ

@gghite님 같이 골인 지점을 향해~ 가즈아~!!!

크, 따님의 포즈와 제목과 설명이 절묘하네요.ㅎㅎㅎ

인형과 표정의 조화 ㅋㅋㅋㅋ
제목과의 조화 ㅋㅋㅋ

응원감사합니다 ^^*

네 보팅 안하겠습니다.
대신에 승전보를 가지고 오시면 플랑크톤 풀봇 드리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

곰님 댓글에 투표하시라고 달고 왔습니다 ㅋㅋㅋ

이러다가 파산 하시는거 아닙니까???? ㅋㅋㅋㅋ

음 그럼 출연료를 올려주세요 ㅎㅎㅎ

헐.. 협상의 대가시다..
조만간에 런던으로 보내드리지요 ㅎㅎㅎㅎㅎ

대다나다! 냐옹!! 냥이 집사는 스팀잇 피로도가 겹쳐서 급격한 슬럼프라 암꺼도 하기 싫은디.. 랭킹 100위 가즈아!! 냐옹!!

냐옹~!!
슬럼프 빠지면 안된다 냐옹~!!

그럴때에는 출연을 자주하라.. 냐옹~
몇일전부터 자주 출연하고 하고 있다 냐옹~!!

100위 가즈아~ 냐옹~!!

냐옹 집사는 지치면 안된다. 냐옹.

에궁!!그러게요!!

동기 작가들이 순위에 다 들어 있네요ㅠㅠ 먼 길입니다. 같이 가시죠.

프랑스에 사시는 김작가님이라고 있어요~
일단 그분부터 묶어두고 가시죠... ㅋㅋㅋㅋㅋㅋ

70일 축하드립니다.
20번이상 당선되셔서 랭커되실거에요 ㅎ

감사합니다. ^^*
랭커 되어서 고래되묜 제일 먼저 달려가 풀보팅 100회~ 쏘겠습니다 ㅋㅋㅋ

World of Photography Beta V1.0
>Learn more here<

You have earned 5.05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01
Server time: 15:00:38
Account Level: 1
Total XP: 187.56/200.00
Total Photos: 27
Total comments: 9
Total contest wins: 1
And have also received a 0.09 percent upvote.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156.67
ETH 3169.3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