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앞전 포스팅이 6.7 기준일때 쓰신 글인데 ㅡ.,ㅡ 밤사이 글이 커버렸어요. 어쩐담.. 😐

푸하하하하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데요 ㅋㅋㅋㅋㅋㅋ
일이 커졌네요~
앞전글이 10달러 찍혀있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럼 이글이 10달러를 넘어야 한다는 소리인데 ㅋㅋㅋㅋㅋ
저항군은 이제 망했다 ㅋㅋㅋㅋㅋㅋ

ㅡ.ㅡ 보팅 취소 운동이라도 해야할까봐요!

뭐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승리를 하시겠다면 그것도 한 방법이겠네요 ㅋㅋㅋㅋ

허걱... 이제와서 왜 전글이 더 인기를 ㅠㅠ

써니님 어케 생각하세요?
이번에 6편을 안올리고 링크만 달아 칭찬해도 되는 내용을 리얼써니님의 장족의 발전을 보여주신다는 핑계로, 새로운 내용을 올리지 않고 5-2편을 올리신 족장님의 의도가 의심되는 지점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하지만 이번에도 저희가 이겼으니깐 맘 편히 6편을 기다려봐요~ 다만 다음편이 걱정이네요

과연 6편이 올라올까요??? ㅋㅋㅋㅋ

ㅋㅋㅋ 저는 5-3 편이던 5.5편이던 6편이던 숫자는 상관 없습니다. 새로운 세상을 알려주세요!! 😆

아직도 하산 안하셨어요????

이 시리즈가 100회까지 연재 기획되어 있다는 소문을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헐... 소문이 어디까지... ㅠㅠ;

잘못된 저항군의 소문을 들으셨습니다.
이번 전쟁에서 제가 또 졌지만.... 6편만큼은 사수 하도록 할겁니다 ㅋㅋㅋ

사진 잘 찍고 싶어서 읽어보고 갑니다. 팔로우하고 업보트하고 갑니다.

저항군이 또 한명 늘었군요 ㅠㅠ;

사진 너무너무 잘찍고싶은 일인 공부하고갑니다

아... 새로운 저항군이시군요... ㅠㅠ;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족장님. 6편 기대하겠습니다!!
@홍보해

만두님을 블랙리스트에 추가 합니다.
저항군의 돌격대장이다 ㅠㅠ;

@hsuhouse0907님 안녕하세요. 하니 입니다. @minhoo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우리 매일봐서 정들겠어요....
어젠 제가 다른분 흥보해 부를때는 안오시더만....
왜 저항군이 부를땐 오시는지..... ㅠㅠ; @ 너무해

우와 1대1 과외까지ㅋㅋㅋㅋㅋ아니 근데 이해가 진짜 잘 되네요. 내일은 카메라랑 타블렛 들고 나홀로 출사나가야겠어요!

오~ 무엇을 찍어 오실지 정말 기대됩니다 ㅎㅎ

안정적인 구도가 중요하지요.
반영을 이용한 구도까지도.. 멋진 설명 감사합니다! 항상 잘 배우고 있습니다~

아... 길마님...저항군이였어... ㅠㅠ;

길마님은 프로잖아요.. 멀 또 잘배우신다고....
역시 저항군의 위력은 대단...

1편부터 북마크해놨다가 복습하러 가야겠네요 ... ! 똑같은 곳이 배경인데 거의 다른 곳으로 보일 정도입니다 !!!!

역시 저항군이시군요 ㅋㅋㅋㅋㅋ

천천히 역주행하고 있습니다.
정부군의 저항이 처절하군요.
보팅을 눌러라 나는 셔터를 누를테니 돌려말하는 보팅 장려 좋네요~

헉.... 저항군이셨다니.....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086.05
ETH 3299.97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