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족장님 마음씀씀이에 감명받았습니다~ 미미한 풀봇 받으세요 ^^;

감명을 받으셨다니... ㅠㅠ;

그럼.. 나가는 개구멍이라도 어찌 가르쳐주시면...

엇! 시멘트로 발라버렸어요 ㅋㅋㅋ

모모짱님이... 다른 개구멍 있다고 했는데...

족장님 포함 많은 분들이 애써주셔서 @thinky 님 참 많은 위로와 감동을 받으셨을거 같습니다.
@maanya 님을 위한 주말 보상 이벤트 멋지네요^^

해결이 잘나서 다행입니다 ㅎㅎ

훈훈하네요. 잘봤어요~
@thinky 블로그도 놀러가서 보팅누를게요!!

감사합니다 ㅎㅎ

절대미녀 @maanya 님 부럽습니다!!!

부러우시면... 한국으로~!!

와! 만세! + _+)//

왜요? 독립됐어요? ㅋㅋㅋ

아뇨, 초대해주시는 날에 바로 쫓아가려고 짐싸고 있어서요... ㅋㅋㅋ

짐은...왜.. ㅋㅋㅋ

제가 줄리안케이에게 받아야 할 빚이 있습니다. 그런데 어쩐지 그에게 찍힌 거 같아서 당분간은 가망이 없어 보입니다...

그럼.. 얼릉 따라 가겠습니다 ㅎㅎ

이참에 해킹신고나 도움요청 태그를 한번 만들어볼까요. 증인분들은 kr 스팀잇신용회복센터에는 관심이 없어보는것 같네요.^^ 모두다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점점 규모가 커지니
별의별것이 생겨나기에..
그러한 상황을 발생시키는것도 사람
그러한 상황을 해결하는것도 사람이구나

라는 생각을 합니다.

잘 보고 가요

항상 문제가 생기면 또 문제를 해결하는 사람이 있겠지요 ㅎㅎ
전 문제를 해결하는 사람이 되고 싶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361.04
ETH 2483.4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