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리포 해수욕장

in #kr6 years ago

_DSF2892.jpg

참.. 아이러니하다.
요즘 월드 포토컨테스트 랭킹 도전중이다.
그런데 하드 디스크를 뒤적뒤적 하다보니..

오히려 사진을 배우기전 사진이 열정이 더 많다.
이 사진 역시 사진을 배우기전 찍었던 사진이다.

좀전까지 월드 포토 컨테스트 12회 선정 되었다.
이제 세계 100위 안에 들어가려면 6번 남았네...

100위 랭커 가즈아~!!

Sort:  

World of Photography
>Visit the website<

You have earned 6.50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30
Block time: 2018-05-06T02:35:21
Account Level: 3
Total XP: 410.01/800.00
Total Photos: 61
Total comments: 9
Total contest wins: 1
And have also received a 1.20 percent upvote.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와~ 사진 멋지네요! 뭔가 본격적으로 배우기 시작하면 눈이 점점 높아져서 그런가 스트레스도 더 쌓이는 것 같고 그런거 같아요 ㅎㅎ

먼가 전문적으로 들어가면 스트레스가 덤으로 따라오는것 같아요 ㅎㅎ

배우기 전에 찍은 사진이 저 정도면 정말 사진에 대한 센스가 있으신거 같아요^^ 저도 사진 좀 배워보려했는데 잘 안되더라구요^^

센스 있다는 말씀 감사합니다 ^^*

쫓기는 자의 심정을 이제 알게 해 드리죠...

무서워 집니다... 덜덜덜덜.... ㅋㅋ

와~ 역습이 시작되는 현장이네 무섭

막 채찍들고 쫒아오고 계심... ㅠㅠ;

천리포 ㅡ백리포 ㅡ 십리포가 있는데
그 중 백리포인가요?
사진 좋습니다.

네 이때 백리포에서 친구가 캠핑장을 해서 갔을때네요 ㅎㅎ

100위 랭커 금주안에 가즈아~!! 오늘도 풀봇 드리고, 아! 내 이쁜 도넛 깨지는 소리 ㅋㅋㅋ 결국 고프로 못 샀어요.

헐... 이번주는 무리 데스네~!!!
저 때문에 도넛 깨지마세요~ ^^*

엥.. 고프로를 왜??? ㅠㅠ;
저 5분 뒤에 어제 고프로 가지고 찍은 사진이랑 영상 올릴건데 ㅋ

방가방가반가워요

역시 100위를 목표로 하신 족장님은 10번 당선 이런 소소한 이벤트는 무시하시는군요. 여튼 짱짱👍

리순이 동무는 하셔야겠지요 ㅋ
전 할새도 없이 12번으로 가버리니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어서 18개를 채우시는 수 밖에

저위에 댓글을 보시길...
18개 했다고 좋아할 일이 아닌듯...

음..족장님은... 될성부른 떡잎!!!?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예술 잘 보고갑니다:D

오늘도~~ 스읍~!!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067.71
ETH 3754.33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