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진 잘찍는 법/ 시즌2] 왜 사진을 잘찍고 싶으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여름같은 봄날입니다 ^^ 스팀잇에 제 닉넴이 언급되는 날이 올줄은... 어제 댓글에서: “소설도...” “사진과 함께...” 라고 적었습니다. 즉, 사진 시리즈의 일환! 연재에 대한 염원이 포함되었다는 것을 분명히! 하고자 하며, 아마 족장님께서는 번외, 혹은 스페샬 시리즈를 별도로 기획하고 계신것이 아닌가 감히 추측됩니다 ^^

저항군과의 전투 양상을 보면, 스타워즈 + 아바타 + 서바이벌 게임 영상이 연상됩니다. 일촉즉발, 원격 보팅 게임에서 패배하는 자의 별이 폭파하게 되어, 은하계 질서가 재정립되는 것을 막고자 하는 우주 저항군의 분투! ㅎㅎ 시즌 2 개봉 축하드립니다~

image

Sort:  

꽃사진 감사합니다 ^^*

연재는 저항군이 지게 되면 어쩔수없이 그만해야하는 숙명이 있습니다 ㅋㅋㅋㅋ
스팀잇 저항군을 꼭 이겨 승리를 하겠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27.33
ETH 2646.2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