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는 캠핑가면 무조건 고기 구워먹고 커피를 마시곤 하죠.ㅎ

캠핑가면 꼬기가 진리입니다 ㅎㅎㅎㅎ

맞네요! 캠핑은 그저 조용히 자연과 하나 됨을 위하여 가는건데,
낮부터 술판이라니...ㅠㅠ
그리고 밖에 나오면 남자가 일하고 여자와 아이들은 씻는거 말고는 손에 물대면 안됩니다~ㅎㅎ

이런 이야기는 조용히 하시는겁니다.. ㅎㅎㅎ
잘못하다가는 돌맞아요 ㅋㅋㅋㅋㅋ 저 많이 맞아봐서 면역성이 생겼지만...
잘못했다가는 밤길 조심하셔야 합니다 ㅋㅋㅋ

ㅎㅎㅎ그런가요~
생각해보니 아버지세대에서는 더 당연시 되던 일 같습니다.
여름에 바캉스 가면 아버지께서는 어딘가에서 해산물이며 고기며 먹을 것들을 잔뜩 가져 오시면 어머니는 방갈로에 가만히 계시다가 드시곤 했던 기억이 있네요~^^

훌륭한 아버님 이시네요 ^^*

저도 어디 가서 시끄러우면 기분이 안좋아져서 꼭꼭 숨는 편인데... 캠핑을 이렇게도 할 수 있구나 알고 갑니다. (⌒▽⌒) 게다가 보석같은 딸까지 옆에 있어준다니... 상상만 해도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각자 캠핑을 즐기는 취향이 틀릴수도 있어요 ^^*
전 이방식이 좋더라구요~ ^^*

쿨하고 멋진 모임이네요. 술없이 가족과 함께 시간을 즐기는 느낌입니다.
모임도, 사진도 다 멋지군요

쿨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캠핑 참 좋조~~~ 저녁은 정말 모든게 다 얻은듯한 기분이 들죠^^ 누군가 텐트를 설치/해체 해주고 짐만 옮겨주만 더할나위 없을텐데 ㅎ

텐트치는것 철수하는것도 즐기시면 됩니다 ㅋㅋ
저희는 아이들과 여자들은 그냥 즐기는걸로 ㅎㅎㅎ

단체캠핑 재밌을거라고 생각했는데
그런 부분도 있을수 있겠네요~ 조용히 쉴수 없고
더 피곤해져 올거 같은^^;; 그래도 마음맞으시는
단체캠핑 모임이 있으시다니 다행이에요 ㅎ
저는 아직 캠핑을 한번도 가본적이 없지만
나중에 아이들 낳고 크면 한번 가보고 싶어요~
낭만캠핑으로 ㅎㅎㅎ

저도 아이가 태어나기전에는 오지로 많이 다녔어요.
아이가 태어나면서 사회성을 길러주기 위해 오토캠핑으로 전환했어요.
확실히 아이들에게 효과 만점입니다. ^^*

저두 캠핑 간다면 단체캠핑 보단 가족끼리나 친구끼리 ~ 가면 참 좋을거 같아요 ~ >_< ㅎㅎ

애인이랑 가셔야죠 ㅎㅎ

키야~ 족장님 엄청나네요ㅎㅎ
맞아요 결국은 경험에 의해서 의문이 생기고,
그 의문을 해결하기 위한 고민 속에서 의미가 만들어지는 것 같아요 :D
완전 공감공감~!!!

오늘도 큐레이팅 슥-
스사모 화이팅입니다 :D

고생많으십니다 ㅎㅎ

우르르 몰려다니며 술마시는 것도 좋지만 그러면 결국 밖에서 모임하는 것과 뭐가 다른지 모르겠군요...ㅠ 아?! 공기가 다르다는건가?..

ㅋㅋㅋㅋㅋㅋ 정답인것 같네요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905.30
ETH 2637.44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