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전 그냥 보팅-인사만 할께요 :)
다양한 이벤트 방법들을 보는 것도 재밌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창에 찔린 나무의 구멍 같은 느낌이네요.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축하해

감사합니다. ^^*
정답자는 다른 포스팅에 올렸어요~
약속한 보팅은 파워가 차면 해드릴게요~ ^^*

정답 : 싱크홀!!

족장님!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정답자 발표는 다음 포스팅에서 나옵니다. ^^*

이거였구나... 어차피 못맞췄겠네요.
자꾸 생각하게 만들어서 Think Hole 로 하려고 했는데...

생각했으면 도전을 하셨어야죠... ㅠㅠ;

아스팔트 위에 펼쳐진 생명의 그림자.
ㅋㅋ 너무 멀리갔나요

감사합니다. ^^*
정답자는 다른 포스팅에 올렸어요~
약속한 보팅은 파워가 차면 해드릴게요~ ^^*

안녕하세요 200팔로워 추카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 더 팔로워 느셔서 굿스팀 하시길! 제목은
'아스팔트가 곧 울음을 크게 터뜨릴것같아 불안하다.' 로 하겠습니다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파워가 어느정도 차면 보팅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팔로우 저도 했습니다. ^^*

고맙습니다 ^^ 잘부탁드려요!

풀 수 있는 문제를 올려주세요~

다른분은 푸셨는데.... ㅠㅠ;

참여해 보겠습니다!

'지구의 여드름'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정답자는 다른 포스팅에 올렸어요~
약속한 보팅은 파워가 차면 해드릴게요~ ^^*

나무에 열매가 열렸네요.

행복한 한주 되세요~

굳헬로님 방가~응원감사합니다

음....
무제 갑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호박님 ㅋㅋ
정답자는 다른 포스팅에 올렸어요~
약속한 보팅은 파워가 차면 해드릴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2001.44
ETH 3479.9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