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예를들은 사진까지 비교해서 볼수 있으니 그나마 좀 이해가 되는거 같아 너무 좋아요 오늘도 고맙습니다

이 시간에 어쩐일로...

쉽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깜지를 이쁘게 찍을려면... 그냥 하얀색 벽 앞에 세우시면 됩니다 ^^*

전쟁은 잘 이해가 안돼서 모르겠고.
말씀하신 사진 잘 찍는 방법은 조금 감이 오는듯 합니다
언제나 글 잘 읽어보고 있습니다~

앞전 글을 읽으시면 저항군과의 전쟁이 이해가 되실듯합니다. ㅋㅋ
이시간까지 안주무시고....

:D 여행지의 색을 미리 확인하고 옷을 준비해야겠군요!!! 감사합니다!!!!!!!!

미리미리 준비하면 좋죠..
하얀색옷을 ㅋㅋㅋㅋ

오... 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보니 하얀색 옷은 언제 좋을까요? 바다? 숲속?
보색 대비는 아니라도 분명 어울릴 만한 곳이 있을 것 같은데 말입니다.

밤에 좋지요...

옷은 하얀색...
얼굴은 까맣게~!

사전에 많은 준비를 해야 겠군요.. 옷이나 색이나 소품이나.
딸에 대한 사랑이 젤 큰듯 해요. ^^

준비를 철저히하면 확실히 좋은 사진을 건질수 있지요 ^^*

사진도 멋지지만 공주님이 정말 예뻐요 -

감사합니다 ^^*

ㅋㅋㅋ 않그래도 정말 그생각 하고있었습니다 ㅎㅎㅎ
주로 이시간이 기상시간 입니다
image
이렇게 시커먼놈인지라 어지간하면 밝은 배경이 낫겠죠?

아... 어젯밤 다녀가신걸보고... 피해서 포스팅을 했떠니... ㅠㅠ;
승리해야하는데.... ㅠㅠ;

노출 조정만 하시고 밝은 배경이면 되지요 ㅎㅎㅎ
이쁘게 생겼네요 ㅎㅎㅎ 깜지~!!

공격하랏!!!!! 전군 돌격!!!

지뢰밭으로......돌격~!!!

ㅎㅎㅎ ' -' 오늘은 보색의 원리에 대한 내용이네요. 촬영을 위해 공주님의 코디를 직접... 당신이 진정한 딸바부..

와.... 오늘 몇 시간 동안 스티밋 먹통이었던거 아시죠?
혹시 족장님이 승리를 위해 DDoS 공격이라도 하신건 아니신지.. 그건 반칙입니다.

흐미....

카톡으로 파일 하나 받을때도 손을 벌벌 떠는 심장 약한 남자입니다... ㅠㅠ;
근데 DDoS는 먹는겁니까????

옳거니!! 이거로 밀어 붙여야겠군요 ㅎㅈㅎ 스팀잇 먹통은 족장님의또다른 지뢰 공작 이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7
BTC 60462.58
ETH 2636.31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