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보게 되었는데..

"아.. 이여자 뭐야.. 냄새가 왜이렇게나... 똥오줌 다샀나보네..."

저만 여기서 터진건가요? 똥오줌을 샀나(buy)보네 그걸.. 구입하다니..

역시~ 고급 유머를 아시는군요 ㅋㅋㅋ

앞부분만 봤을때 이상한 캐릭터가 생기는줄 알았습니다

그 이상한 케릭터 이야기를 하시니...
다음편에 만들어 드릴게요.. ㅋㅋㅋ
그 스사모 카톡방에 말한 그 케릭터 말씀하시는거죠???

제 봇은 엄선된 엑스트라버진올리브유를 쓰기 때문에 깔끔합니다. 보시는 분들께서는 오해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진지)

그러게....
낮에 바다거북(@seaturtle) 바베큐을 얼마나 먹었으면...

(현실족족장은 코를 잡고 이야기를 했다.) 똥오줌... 냄새.... ㅠㅠ;

지저분한거 자꾸 강조하지말아주실래요? (...)

누가요??

낮에 바다거북(@seaturtle)님이? 아님 ..??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뭐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

뭐긴요... 똥오줌... ㅋ
살려내라니 이렇게라도 살려내야죠 ㅋ

거의... 흑마법사....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려봐요~!!
여름님은 저세상 갔으니..
이제 모모꼬님도 곧 보내줄께요~ ㅋㅋㅋㅋ

ㅋㅋㅋㅋ 어마어마한데요! 냄새에 망치까지 ㅋㅋㅋㅋ 마야님도 마야봇도 호돌님도 웃기고 ㅋㅋㅋㅋㅋㅋ

헐... 제시카님 오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마아냐님 좀 씻고 다니지 ㅠㅠ
아직도 냄새가 가시지 않아 죽겠어요 ㅠㅠ

매번 출연하셔서 이게 먼 고생이시래요...ㅋㅋㅋㅋ

와... 진짜 족장님 진짜 직업 궁금하네요.. 이 정도 상상력과 글 쓰기 실력이면... 올해 신춘문예 이 작품으로 어떠세요. 후훗

출품했다가.... 마아냐님 똥오줌으로 당첨되는건 아니겠지요??? ㅋㅋ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오치님 드디어 부활 하셨군요~ ^^*

마아냐봇이 파괴되었군요. 스팀잇은 이제 누가 지킨담...

헉... 김반장님이 지키시면되죠...

설마... 마아냐봇을 또 살려내라고 하시는건 아니시죠??? ㅠㅠ;

ㅋㅋㅋ 아모야 ㅋㅋㅋㅋ
호러 스릴러 에서 갑자기 시트콤으로 발전을 해버려서 한참웃었네유
타자치는 가이드독은 그덕에 특채로 입사해서 스팀잇에서 일하고 있는거로 알고 있습니다ㅎㅎㅎ
아!!!!
우껴!!!!!

혁신적으로 살려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098.46
ETH 3134.93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