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雜記]스티미안의꿈2(STEEMITOPIA) 플랑크톤 생존전략

in #kr7 years ago (edited)

웃음 주는 글^^. 근데 자꾸 여기저기서 "스팀에서 살아남는 법"이란 표현이 들리는데, 여기 애써 들어와서 그냥 재미있는 것 ,적고 싶은 거 적으면 되지, 왜들 죽음의 위협에 몰린 사람들처럼 "생존", "생존" 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보팅 받는 금액이 큰 사람과 비교하면 속상할 수는 있어도 그래서 곧 죽는 것은 아닐 텐데요. ㅎㅎ 죄송하게도 잡설을 막 적어버리고 말았네요.^^

Sort:  

ㅎㅎ. 백퍼 공감합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의식 저 밑바닥에 '탐욕을 추구하는 마음'이 스믈스믈 기어올라오지요. 님은 이미 소탈한 삶의 수행기품이 있는듯. 포스팅 드갑니다.

저는 되든 말든 플랑크톤으로라도 '존버' 하렵니다. 누가 불쌍히 여겨주면 떡고물 좀 얻어 먹겠져.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775.18
ETH 2600.8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