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0180330 오랜만에 스팀잇 오래하니까 너무 좋다

in #kr6 years ago

스팀잇 시작한지 별로 안된 뉴비지만.. 스팀잇에 저 역시 푸욱빠졌습니다 다 정성을 들인 글들이라서 좋은 정보를 주는 글도 많고.. 제 글에 대해 누군가랑 소통할 수 있다는 점이 참좋네요 네이버 블로그였다면 힘들었을텐데 말이죠.. 반갑습니다 ㅎㅎ 여행좋아하시는 것같은데 저도 여행을 사랑해서 주로 여행글을 쓰고있습니다^^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잔지바르 여행기 바로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

Sort:  

안녕하세요 @hopeingyu님:-) 처음엔 소통하고 교류하는게 맘처럼 쉽지만은 않았는데, 이제는 글로만 만나는 사람들인데도 마치 친구처럼 느껴지는 것 같아요. 자주 이야기 들려주세요:-) 잔지바르도 꼭 업로드하겠습니다~!!

오.. 저도 이제 몇몇분이 마치 대화하는 것 처럼 느껴질때가 있는데 그런 기분이시군요! 감사합니다 ^^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ㅎㅎ 잔지바르 기대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33.39
ETH 3506.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