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 오는 날 만난 친절~

in #kr6 years ago

크 마음이 따뜻해지는 이야기입니다 ㅎㅎ 댓글 적다가 문뜩 든 생각인데 사실은 이 모든 것이 호텔 지배인의 전개였다면 소름이겠네요 ㅋㅋㅋㅋ (커피만 먹고 갔다고??.. )

Sort:  

그럼 전 호갱이 된 건가요 ㅎㅎㅎ
안보는 곳에서 커피만 마셔서...찌릿~하고 있었을 수도..ㅋㅋㅋ
그래도 그 분의 친절을 호객행위로 생각하고 싶지는 않습니돳!~~~ㅎㅎ

ㅎㅎ. 제가 영화를 너무 많이 봤나봅니다.. 이런 따뜻한 이야기에 한다는 생각이 ㅋㅋㅋ........

괜찮습니다. 충분히 합리적인 의심을 하실 수 있습니다.ㅋㅋ

감사합니다^^ 굿밤되세요 시험기간에 하는 스팀잇은 정말 달콤한 캔디입니다

시험기간이셨어요. 어쩐지 방문 드렸더니 새글이 없어서....
시험 잘 보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551.16
ETH 3591.60
USDT 1.00
SBD 2.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