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석모도 가족 여행] 민머루 해수욕장 갯벌 체험

in #kr6 years ago

저도 갈매기한테 주려고 새우깡을 비싸게 사본 적이 있는데 재밌더군요 ㅋㅋ 근데 주면서 느끼는 것이 갈매기 사이에서도 신경전이 보이는 것 같았습니다 ㅎ

Sort:  

글쵸- 막 서로 낚아채 가려고 하구요.. ㅋㅋ
이번에는 배가 없으니 새우깡을 사서 갯벌에서 던져 줬거든요.
갯벌에서도 똑같이 머리 위로 손들고 과자를 들고 있으면 날아와서 낚아채 가고..
하늘로 던져주면 휙~ 채가고..
과자 한 봉지를 다 털어먹고 갯벌을 빠져 나오는데, 꽥~꽥~ 갈매기들의 항의 소리가..;;;; ㅋㅋㅋ

ㅋㅋㅋㅋㅋ 그때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릅니다 ㅎㅎ 혹시나 하는데 매운맛 새우깡을 주면 어떤 반응을 보일지도 궁금해지네요 홋

안그래도 편의점에서 잠시 나쁜 마음을 먹기도 했었는데, 참았습니다.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1814.34
ETH 2979.06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