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hoophop님 올리시는 사진들은 색감이 정말 좋네요. 필카로 찍으시는건가요??

네 ㅎㅎ 저도 필름 색감이 좋아서 아껴서 한컷한컷 찍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부러워하면 안되는데 부러울수 밖에 없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포토코리아 화이팅~~

감사합니다. 포토코리아도 화이팅@

색채가 예쁘네요 포토코리아 화이팅

필름만의 색감이 좋아요

어익후~
필름;;;; 어덯게 감당하시는지 대단하세요~ ㅎ
근데 다르긴 다르다 ㅎㅎ

여러롤 찍어두었다가 한번에 현상소에 맡기면 좀 저렴하더라구요 ㅎㅎ

책상 사진도 필름으로 촬영하신건가요~?
왠지 잘 모르겠단 말이죵~ㅎㅎ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보고갑니다 :D

네 저 책상사진도 필카로 찍은건데 별로 그런티가 많이 안나네요 밝게 찍혀서 그런가 ㅎㅎ 필름사진은 그레인이 자글자글 보이는게 매력인대 티가 안나네요 ㅎㅎ

추억돋는 필름이네요,, :)

가끔 옛날게 좋은것 같아요

필카로 사진을 담는게 여간 손이 많이 가는 일이 아닐텐데..
대단하십니다.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필름 한롤 한롤 한컷한컷 더 정성스럽게 찍고 싶은 맘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4367.46
ETH 2522.7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