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2주차! 조금씩 빠지는중!

in #kr7 years ago

20180205_143727.jpg
지금다이어트 2주차!
조금씩빠지고있기는 한데.... 아직은 많이안빠지고있네요.
저는 분할 운동으로 가슴.어깨.등.하체 실시하고
팔운동은 매일 하고있습니다.
등운동을할때만 팔운동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항상 팔읜동을하고있는습니다.
저는 3교대근무를하면서 다이어트를하는데
의지가 중요한거같습니다.목표를 설정하고
그기간안에 내가 얼만큼 열심히 하냐에 따라서 성공여부가 갈리는것같습니다.
먹는거 조금만 참으면 누구든 할수있습니다!
다이어트 다 끝내고 먹어도 되자나요?ㅎ
오늘도 다이어트하시는분들 화이팅해요!

Sort:  

지금 100키론데 저도 고민중입니다.
다이어트...
쉽지는 않네요.
운동은 좋아하는뎁 술 음식이 너무 어려워요ㅠ ㅠ

한달만 음식조절하시면 진짜무난하게다이어트되요!ㅜㅜ조금만 힘내봐요!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ㅈㅓ는 결혼준비한다고ㅜㅜ 요즘 너무 뜸했네요ㅡㅜ

Congratulations @hoon67162!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hoon67162!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590.12
ETH 2551.09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