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META SEOUL에 다녀왔습니다!(feat. 1초마켓 토큰 구매!)

in #kr3 years ago

KakaoTalk_20211125_164643547.jpg

아침에 NFT META SEOUL 2021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프젝님이 세션 스피커로 오신다고 해서 신청했었는데 회사 오티랑 겹쳐서 해당 세션은 보지 못하고 회사로 들어왔네요. 그래도 오전에 다른 여러 주제들을 들을 수 있어서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과세 유예와 투자자 보호에 대한 토론도 굉장히 흥미로웠습니다. 블록체인 관계자들은 투자자들과 비슷한 생각을 하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어쨌든 세금을 부과하기에 앞서 충분한 전달과 이해, (세금 납부에 대한-뭘 제출해야 하고, 어떤 부분이 필요한지 등) 교육 과정이 선행되어야 한다는 것은 충분히 공감되는 부분으로 와닿았습니다.

스피커들이 솔라나 얘기도 많이 해서 놀랐습니다. 핫하긴 한가 보네요~(왜 나는 여윳돈이 없는 것인가..)

여튼 어제 설렘에 잠도 못 잤는데 뵙지도 못하고...ㅋㅋㅋ짜증나네요 아오ㅋㅋㅋ

1초.png

회사로 들어와서 제일 먼저 한 일이 어제 민트클럽에 올라온 1초마켓 토큰을 약간 구매해보았습니다. 높은 가격에 샀지만 더 많은 분들이 사기 전에 좀 사봤어요ㅋㅋ성공적으로 론칭할 수 있기를~ㅋㅋ진짜 인플루언서들이 유입될 수 있도록 알아봐야겠네요~(민트 가즈아!!)

사람 마음이라는게 항상 느긋할 수 없나봅니다. 제가 산 것만 안 오르는 것 같고ㅋㅋㅋ그래도 기다리다 보면 언젠가 오르겠죠!~ 가즈아~!!!>ㅁ<ㅋㅋ

Sort:  

저는 약간 더 비싼 가격에 담았습니다~^^

오우~ 더 높은 곳으로 갈 예정입니다~함께 해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51.41
ETH 2679.5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