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17. 감정 소비를 줄이는 법 [How to Reduce Emotional Consumption]

in #kr6 years ago

됨.jpg

많은 사람을 만나게 되면서 알게 된 사실은,

단점보다는

장점을 찾으려 노력하는 것이

나의 감정 소비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이라는 것이다.


There is something that I learned when I met many people.
Trying to find a benefit rather than a disadvantage is the way to reduce my emotional consumption.

young.JPG

Sort:  

ㅠㅠㅠ맞아요 다른 사람이 아닌 나를 위해서!

어쨌든 모든 것의 중심은 '내'가 되어야 한다는 것을 많이많이 깨닫고 있습니다~:)

새로운 한 주의 시작이네요
비가 옵니다~~!! 힘내세요!! 퐈이팅

오늘 당직인데 집에 갈 길이 걱정되네요~ㅠㅡㅠ
하지만 화이팅입니다^-^

좋은 이야기네요 정말
꼭 기억하고 갑니다^^

좋은 이야기라고 말씀주셔서 감사해요!:)

안녕하세요!! 노래 작업을 포스팅 하는 뉴비입니다^^
우연히 들르게 됐습니다 ㅎㅎ
여유가 되신다면 방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놀러 가서 노래 들으러 갈게요^-^

쓸 데 없는 감정소비만 줄여도
인생이 훨씬 행복할텐데 ㅎㅎ
저도 장점을 보려고 노력좀 많이 해야겠네요:)

쓸 데 없는데에 속상하고 스트레스 받아 하잖아요~
사실 그럴 필요도 없는데~

건강하게 살자구용! ㅎ인생은 소모할 틈이 없어요. 감정소모따위는!

마자요~다 부질 없는 일이니까요~ㅋㅋ

음 좋은말이네요
서로 장점을 발굴해서 시너지가 나야할텐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066.32
ETH 3740.86
USDT 1.00
SBD 3.65